남편은 가족 사진에서 기괴한 것을 발견하고 난 후 아내와 이혼하고자 했습니다

가족 사진

언뜻 보기엔 아무 문제없는 가족 사진 같네요

많은 부모에게 자녀의 사진은 매우 소중하게 다가옵니다. 영국인 아버지 벤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벤은 자신과 자녀,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고 기이한 것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벤은 너무나 충격을 받아서 바로 이혼을 신청했습니다.

고등학교 연인

벤과 그의 아내 애슐리의 스토리는 아주 달콤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고등학교에서 만났고 서로 평생의 연을 맺는 데 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특별히 서로 붙어서 떨어지지 못하는 이 커플을 벤과 애슐리라는 이름의 조합에 해당하는베슐리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너무나도 행복했기 때문에 그 누구도 이 부부가 언젠가 헤어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 때 벤과 애슐리는 뜨거운 사랑에 빠진 두 십대였고 서로 항상 손을 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들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애슐리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졸업 이후 이 부부는 질이라는 딸을 가진 부모가 되었습니다.

자녀 양육

어린 딸은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존재였지만, 이러한 임신이 계획 아래 이뤄진 것은 아니었습니다. 이들은 아직 어렸고, 그리고 미혼 상태로 함께 살지 않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집을 살 돈도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다행히도 어린 소녀 질은 할아버지와 할머니에게는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존재로 받아들여졌습니다. , 애슐리, 그리고 이들의 어린 자녀는 애슐리 부모님 집에 머물 수 있었고,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손자를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벤과 애슐리는 애슐리 부모님의 도움에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후에는 본인들의 보금자리로 집을 옮기고 싶어 했습니다. 이들은 저축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이 젊은 가족은 애슐리의 어린 시절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집을 월세로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혼

당시 부부는 19세였고 이들의 관계는 지속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모든 일이 너무 잘 풀렸고, 이후 벤은 애슐리에게 프로포즈하기 위해 한쪽 무릎을 꿇게 되었습니다. 이에 애슐리는라고 말했고, 이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신부의 생일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나중에 이들의 사랑이 지속되지는 않을 것임이 확실하게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이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한가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