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가족 사진에서 기괴한 것을 발견하고 난 후 아내와 이혼하고자 했습니다

서프라이즈

당연히 벤은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몰랐습니다. 오히려 애슐리를 혼자 남겨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어느 오후 그는 아내를 놀라게 주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벤은 아내와 아이들과 오후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 일하던 곳에서 일찍 나왔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케빈은 그날도 오후에 벤과 애슐리의 집에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케빈이 집에 오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이제 이들은 어떻게 해야 했을까요? 케빈은 숨을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케빈은 소파 위에 쿠션 등으로 자신을 숨긴 채 누워있기로 했습니다.

사진

벤은 집으로 들어와 아내와 아이들을 맞이했습니다. 벤은 그 순간을 너무나도 기념하고 싶어서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습니다. 이를 위해 벤은 어디에 앉고자 했을까요? 예상할 수 있듯이 바로 소파 위에 앉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소파에 앉았을 때 아무도 이상한 점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이들은 사진을 찍었고, 이후 벤은 다시 일하러 가야 해서 사진을 살펴보지 못했습니다.

일하러 왔을 때 벤은 사진을 액자에 넣고 싶었습니다. 그렇지만 벤은 너무나도 바빠서 다른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접수 담당자가 도와주기로 해서 곧 사진을 인화하여 주었습니다. 그런데 사진에서 뭔가 문제가 있음이 나타났습니다.

기이한 점

처음에 사진이 아주 평범해 보였습니다. 그런데 좀 더 자세히 살펴보니 이상한 점이 있었습니다.

가족 사진

바로 6명이 아닌 7명이 사진에 있었습니다. 벤이 사진에서 본 남자는 누구였을까요? 벤은 사진을 놓고 애슐리에게 직접 물어보았습니다. 애슐리는 거짓말을 하지 않기로 했고, 눈물을 흘리며 바람을 핀 것을 솔직히 말했습니다. 애슐리는 후회했지만, 벤의 마음을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벤은 곧 바로 더 이상 그녀와 함께 있고 싶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벤과 애슐리의 이야기는 아주 슬픈 이야기인데 이것이 사실일까요?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어떻게 아무도  성인 남자 위에 앉아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수 있을까요? 벤과 애슐리의 아이들도 집에 있을 때 굳이 케빈이 왜 애슐리의 집에 있었을까요? 이에 대한 정확한 답은 알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래 사진은 정말 기이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사진에서 일곱 번째 사람이 보이나요?

페이지 3/3

읽기: 미국 대통령이 할 수 없는 놀라울 만한 일반적인 10가지 일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보세요

출처 이미지: Fine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