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통령이 할 수 없는 놀라울 만한 일반적인 10가지 일

미국 대통령

일반적인

우리 모두는 대통령이 나라를 이끌 때 중요한 임무를 맡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데 이들이 할 수 없는일반적인일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나요? 내부자들이 대통령이 할 수 없는 일 10가지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친구를 부르는

하루 중 언제라도 친구에게 전화를 걸 수 있는 일은 아주 일반적인 일일 것입니다. 그런데 미국 대통령에게는 이 일이 쉽지 않습니다. 버지니아 커먼 웰스 대학교의 국토안보 교수인 매튜 핀크서에 따르면, 대통령은 전용선으로만 전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대통령이 친구에게 전화를 걸려면 먼저 비밀 기관에 알려야 합니다.

영화관에 가는

미국 대통령은 영화관에 갈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영화는 백악관으로 가져와서 개인 극장에서 상영되어야 합니다.

외식

외식하는 일이 완전히 제한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첩보 기관에서 이 계획을 미리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미리 레스토랑을 안전하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음식이 안전한지 확인하는음식 감별사도 있습니다.

운전

차를 운전하는 일은 절대 안됩니다. 대통령은 엄청난 훈련을 받은 운전자와 함께 방탄차를 타고 다닙니다. 빌라노바 대학의 정치학 교수이자 저자인 짐 로난 박사에 따르면 대통령은 사적인 장소에서 걷거나 자전거를 탈 수는 있다고 합니다. 많은 전직 대통령들은 면허 상실을 가장 큰 손실로 여깁니다. 이전에 레이건 대통령과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안전한 지역에서 운전할 수는 있었습니다.

미국 대통령이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 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