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성은 공항에서 패키지를 버린 후에 울고 있는 남성을 보았습니다

패키지를 구하다

리코와 이벨리세는 모두 그 남자에 대해 안타까운 생각을 했습니다. 그들은 이와 같은 상황을 마주하는 것이 불편했습니다. 이 때문에 이벨리세는 리코에게 어떤 일을 맡기기로 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패키지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찾아보겠느냐고 물었습니다. 당시 리코는 그녀를 공항에 직접 데려왔기 때문에 쉽게 그 패키지를 가지고 집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쓰레기통에서 패키지를 회수하기로 했습니다.

호기심

물론 이벨리세는 패키지의 내용물이 무척이나 궁금했습니다. 착륙 후에 그녀는 리코가 성공적으로 완수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재빨리 휴대전화를 켰습니다. 그녀는 리코가 그녀에게 보낸 것을 보았을 때 공항에 있던 남자를 그토록 슬프게 만든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실망스러움

이벨리세를 공항까지 태워주고 집에 돌아온 리코는 재빨리 포장을 뜯었습니다. 리코는 공항에서서 일어난 소란 때문에 매우 특별한 것을 찾게 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렇지만 내용물은 상당히 실망스러웠는데 바로 스노우 글로브였습니다.

Vliegveld

스노우 글로브

스노우 글로브를 처음 발견했을 때는 다소 실망스러웠을 것입니다. 그런데 리코는 곧 그 뒤에 숨겨져 있던 감정적인 의미를 갖는 가치를 발견했습니다. 두 장의 사진이 들어 있었던 것입니다. 첫 번째 사진은 어린 소녀 사진이었고 다른 사진은 나이 많은 커플 사진이었습니다. 그게 다가 아니었습니다. 스노우 글로브는 “Greensleeves”라는 노래를 연주했고, 또한 거기에는 “우리는 케이트를 사랑해요. 나나와 아빠16/01/25”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Vliegveld

이에 대해 리코와 이벨리세는 어떠한 조치를 취하기로 했습니다. 스노우 글로브에 대해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한가요? 계속해서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