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자는 500달러에 오래된 보관 상자를 구입하고서는 750만 달러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750만 달러를 간과했습니다

댄 도슨은 스토리지 워의 열혈한 시청자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이 TV 쇼에서 한 경매인은 보관 상자를 판매했는데 엄청난 발견에 뛰어난 감각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댄이 보관 상자에서 750만 달러를 간과하게 될 것이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댄 도슨

댄 도슨은 경매의 왕으로 여겨집니다. 이 경매인은 그가 첫날부터 참여한 스토리지 워를 통해 엄청난 명성을 수년 동안 얻었습니다. 노련한 이 판매원은 도자기 인형에서 가구 세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좋은 가격에 경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경매의 기술이 댄의 피에 흐르고 있었습니다.

어렸을 때 댄은 항상 감탄하며 할아버지를 보았습니다. 이 경매인의 할아버지는 농장 경매에서 일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젊은 댄은 어린 나이부터 판매에 대한 열정을 키웠습니다.

로라 도슨

그의 아내인 로라 도슨은 이 경매인에게 있어서 완벽한 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라와 댄은 로라가 주방용품을 찾고 있었고 댄이 식당에 필요한 것들을 팔고 있을 때 만났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불꽃이 빠르게 튀었습니다. 로라는 곧 경매에 매료되었고 이 부부는 금상첨화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결국 로라는 남편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주요 동인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판매의 과정을 기록해서 온라인에 올릴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발견

한 자선 행사에서 어떤 여성이 댄에게 다가가 그녀의 친구가 500달러에 그에게서 보관 상자를 샀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그 여성에 따르면 보관 상자는 지불한 500달러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었습니다. 댄은 곧 그가 보관 상자에서 무언가를 간과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댄 도슨이 무엇을 간과했는지 궁금한가요? 계속해서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