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성은 공항에서 패키지를 버린 후에 울고 있는 남성을 보았습니다

그 남자의 눈에는 눈물이 고여 있었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공항에는 엄격한 규정이 존재합니다. 이것은 플로리다의 St. Petersburg-Clearwater 공항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한 남자를 울게 만든 패키지를 버려야 했던 곳이 바로 여기였습니다. 리코 뱅크스톤과 이벨리세 헤르난데즈는 알아보고자 했고 그 남자가 왜 그렇게 슬퍼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보통의 싸움

이벨리세 헤르난데즈는 정기적으로 비행하기 때문에 당시 비행이 그렇게 특별할 일이 될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그녀는 항상 그녀의 남자 친구인 리코 뱅크스톤과 함께합니다. 그는 그날 그랬던 것처럼 항상 그녀를 공항으로 데려다 주었습니다. 그녀가 이상한 것을 발견했을 때 두 사람은 보안 검사를 위해 줄을 서고 있었습니다.

보안 검사

보안 검색을 통과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비행 중 가장 즐거운 부분이 아닐 것입니다. 이벨리세와 리코에게는 별로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당시 수하물 검사가 이전보다 더 오래 걸렸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이는 그들 앞에 줄을 서 있는 한 남자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검사를 통과하지 못한 물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금지된 물건

보안팀에 따르면 그 남성은 가방에 기내에 반입할 수 없는 물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벨리세와 리코는 패키지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볼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 남자가 패키지를 두고 온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감정적인 변화가 나타난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들은 문제의 물건이 실제로 위험할 것이라고 곧 바로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미국에서는 9/11 이후 수하물 규정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검사 시간이 조금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을 그다지 이상하게 여기지 않았습니다.

쓰레기통

그 남자는 애원하고 애원했지만 허사였습니다. 그 패키지는 기내에 반입될 수 없었습니다. 보안요원은 그에게 패키지를 가장 가까운 쓰레기통에 버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고민에 빠진 남자는 결국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감정의 변화가 있던 그 남자가 보안 검사를 통과하자 이벨리세의 차례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보안검색을 받기 전에 남자친구에게 다소 이상한 부탁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벨리세가 남자 친구에게 무엇을 요청했는지, 그리고 그 패키지에 무엇이 들어 있었는지 궁금한가요? 그렇다면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