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멜라 앤더슨의 격동의 삶

그녀는 번의 결혼을 했을까요?

다섯 번째 결혼은 끝나게 되었습니다. 파멜라가 변덕스러운 연애 생활을 했다고 말하는 것은 명백한 사실에 해당합니다. 1995 그녀는 드러머 토미 리를 만났고 그들의 관계는 매우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사람은 만남 4 만에 결혼했습니다. 유출된 섹스 테이프를 기억하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그들은 브랜든과 딜런이라는 자녀를 낳았습니다. 결혼이 지속되지 않았다는 것은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토미 리는 때때로 파멜라를 그의 드럼 키트로 착각하고 폭행하였고 이로 인해 6개월 동안 감옥 생활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영원히 끝난 것은 아니었습니다. 토미 리는 2008년에 다음과 말했습니다. 이미 800번의 새로운 기회를 가졌고, 이번이 801번째입니다. 저는 파멜라와 아이들과 다시 함께 살고 있습니다.”

토미 리와의 관계 이후 파멜라는 가수 키드 락과 영화 제작자 살로몬과 결혼했습니다. 물론 동시는 것은 아니지만, 서로 바로 이어져 있습니다. 살로몬은 열렬한 도박꾼이었고 파멜라는 25 달러의 도박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 파멜라는 엘렌 쇼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저는 성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포커 빚을 갚았고 그리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너무 로맨틱했어요!” 그러나 동화 같은 이야기도 3개월 만에 끝이 났습니다. 후에 파멜라는 살로몬과 다시 결혼했지만 또다시 영원하지는 않았습니다. 놀랍게도 파멜라는 축구 선수 아딜 라미와는 결혼하지 않았으며 작년에 앞서 언급한 골절 부상을 당했지만 상처는 빨리 치유되었습니다. 영화 프로듀서이자 강력한 74세의 피터스가 그녀의 새로운 불꽃이 되었습니다. 일종의 새로운 만남이라고 있습니다. 사람은 80년대에도 동안 커플로 지냈습니다 ( 따라오고 있나요?). 이들의 관계는 동안 지내고 있었기 때문에 결혼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2020 1 20일이 바로 그날이었습니다. 파멜라와 존은 악수를 있을 것입니다. 서로에게 영원한 충성을 약속할 뿐만 아니라 이번이 존의 다섯 번째 결혼식이기 때문입니다. 처음 번은 시간 낭비였을 뿐이라고 존은 말했습니다. “어느 곳이나 아름다운 여자들이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사람을 선택할 있었지만 35 동안 저는 파멜라만을 원했습니다. 그녀는 좋은 방법으로 저를 미치게 만듭니다. 그녀는 저에게 영감을 줍니다. 저는 그녀를 보호하고 그녀에게 마땅히 받아야 대우를 제공합니다.

멋지게 들리지만 후에 결혼 생활은 이상 불가능한 것으로 보였고 이들은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존은 이제 그녀에 대해 긍정적입니다. “저는 그녀로부터 결혼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저는 너무나도 기뻤습니다. 그녀를 위해 모든 포기했죠. 그녀는 20 달러 이상의 빚을 지고 있었는데 갚을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바로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지불했는데 그녀는 단지 저를 이용했던 것이었습니다.” 파멜라는 알버트 아인슈타인의 말을 인용하면서 신중하게 다른 말을 합니다. “사랑은 위험을 감수하는 것입니다. 광기는 항상 똑같은 일을 하고 다른 결과를 기대합니다.”

내일은 다를 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아는 파멜라는 현재 싱글입니다.

다음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페이지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