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멜라 앤더슨의 격동의 삶

파멜라 앤더슨

그녀는 여전히 수영복이 어울릴까요?

1990 년대에 빨간 수영복을 입고 해변에서 조깅을 한 이래로 파멜라 앤더슨(52)은 계속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할 이유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다섯 번의 결혼 후에 그녀는 전 남편이 나를 이용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거의 53세인 여성이라면 파멜라처럼 보이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녀는 유방 확대술과 얼굴 수술과 같은 성형 수술의 도움을 받긴 했지만 베이왓치의 상징적인 빨간색 수영복은 여전히 어울린다고 지난 여름에 말했습니다.

파멜라와 데이트하는 사람은 누구나 19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타임머신을 타게 됩니다. “저는 수영복을 입은 채로 샤워를 다음 젖은 상태로 안의 어딘가로 점프를 합니다.” 그녀는 많은 셀카 요청 외에도 계속해서 빨간 수영복 사인 요청을 받습니다. 그녀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사람들의 덩치는 아주 크죠. 그런데 수영복은 너무 작았어요. 그래서 몸에 맞추려면 엄청 잡아당겨서 늘려야 했습니다.”

그녀가 2019년까지 아주 어린 청년 아딜 라미와 관계를 가졌던 데에는 이유가 없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파멜라와 같은 사람과의 화려한 삶을 좋아했던 사람이 아니라 AC 밀란, 세비야, 발렌시아, 올림피크 마르세유 등과 같은 메이저 클럽에서 뛰었던 축구 선수였습니다. 또한, 그는 프랑스 국가대표로 36경기를 뛰었습니다. 이러한 위치에 있는 축구 선수는 보통 많은 여성의 관심을 받지만 그는 상대적으로 성숙한 파멜라를 선택했습니다.

다음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페이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