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멜라 앤더슨의 격동의 삶

베이왓치 이후에 그녀가 이룬 것은 무엇일까요?

여기저기서 이상한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Scary Movie 3 Borat 같은 드라마 또는 영화에서는 하나의 역할이 맡았지만 이상 연기를 매우 진지하게 여기지는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그녀는 브라더, 댄싱 위드 스타즈, 댄싱 아이스 등의 캐주얼한 공연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그런 가운데 그녀는 이제 끝났다고 작년에 말했습니다. 리얼리티 러브 아일랜드에서 참가자가 자살한 이후에 그녀는 특히 리얼리티 참가자가 38번째 자살 시도를 했다는 소문이 돌자 해당 장르 종결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이상 리얼리티 쇼는 그만 있어야 합니다. 추악하고 피상적인 경쟁의 전염병일 뿐입니다. 아티스트에게 아주 착취적이고 위험합니다.”라고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 썼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한 그녀의 참여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개 커미션을 추구하는 에이전트에 의해 이러한 유형의 TV 참여해야 합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돈이나 즐거움을 많이 얻지 못하게 되고 이용을 당했다는 기분과 좋지 못한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그녀는 리얼리티 쇼에서 돈을 자선 단체에 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자신을 용서하는 방법입니다.”

그녀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파멜라는 자선 사업으로 매우 바쁩니다. 그녀는 자신의 재단인 파멜라 앤더스 파운데이션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많은 기관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동물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파멜라는 셰퍼드(Sea Shepherd) 이사회에 속해 있으며 패스트푸드 거대 기업인 KFC와의 싸움에서 PETA 지원하였고 돌고래와 고래와 같은 해양 생물에 대한 덫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그녀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것의 그녀의 하루 일과에 해당합니다. 그렇다고 그녀가 동물의 복지에만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위키릭스(WikiLeaks) 배후인 줄리안 어사진 또한 그녀에게 의지할 있을 것입니다. “그는 대중의 지지가 필요하고 그에 대한 여론은 조정되어야 합니다. 그에 대해 말도 되는 것들이 너무 많은데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해 싸우는 존재라는 것을 모두가 깨달아야 합니다.”

지난 봄에 그녀는 런던 교도소의 내부 고발자를 방문했습니다. 방문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결백한 사람입니다. 저는 그를 사랑한다. 저는 그가 어떤 기분을 느낄지 상상조차 없습니다.” 파멜라와 어사진은 패션 디자인인 서로의 친구를 통해 수년 전에 서로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정치 빼고는 모든 것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눕니다.”라고 그녀는 2018년에 말했습니다.

페이지 4/4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 Pano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