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멜라 앤더슨의 격동의 삶

작년에 이들의 관계는 2 만에 끝나게 되었습니다. 파멜라는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의 장난감 소년을 비난했습니다. 알려진 바로는 라미는 그녀를 속이고 그녀를 폭행하였고 이로 인해 병원에 가야 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너무 아파서 병도 없었습니다. 병원에서는 제가 잠들고 있도록 주사를 놔주었습니다. 결과 손은 회복되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문제가 나타났습니다. 그의 도움 없이는 마시는 것도 허용되지 않았고 마치 감옥에 사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는 내가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고 그는 나에게 매우 나쁘게 대했습니다. 그가 머리카락으로 나를 방으로 끌고 다니는 이유는 제가 친구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기 위해 호텔을 떠났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녀는 라미를괴물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베이왓치에서는 결국 어떻게 되었을까요?

파멜라는 그녀의 모국 캐나다에서 피트니스 강사로 일했는데 우연히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열성팬으로서 캐나다 풋볼 경기 스탠드에 앉게 되었습니다. 카메라는 금발 피트니스 강사를 확대해서 비추게 되었고 경기장의 화면을 통해 파멜라는 열렬한 박수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외모가 경기보다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파멜라는 경기장으로 호위를 받으며 안내되었고 사람들의 기립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날 그녀는 스폰서인 Labatt 셔츠를 입고 있었습니다.

맥주 회사는 주저하지 않고 당시에는 끼는 빨간 수영복을 입은 금발처럼 보이지 않았던 파멜라에게 모델 계약을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플레이보이에서 일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영화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파멜라는 플레이보이에서 14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배우면 된다는 생각으로 1991년에 드라마 Home Improvement에서 번째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베이왓치 오디션이 있었고 소문에 따르면 그녀는 자신의 기회를 높이기 위해 브라를 입지 않고 나타났다고 합니다.

미션은 성공적으로 이뤄졌고, 이후 그녀는 5 동안 C.J. 알려져 있는 Casey Jean Parker에서 라이프가드 역할을 맡았습니다.

다음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페이지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