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에어비엔비 다섯 장소

에어 비앤비

위너모빌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요즘에는 에어비엔비 덕분에 특별한 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일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호텔 외에도 개인들이 특별한 집을 임대로 제공할 있습니다. 저희는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에어비엔비 장소를 웹사이트에서 검색해 봤는데요. 저희가 말씀드릴 있는 것은 휴가를 보내기에 정말 특별한 장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1. ‘위너모빌’ – 일리노이 주의 에버스턴

특별한 장소, 아니 자동차를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에는 바퀴가 있습니다. 핫도그의 모습을 하고 있는 집은 에어비엔비에서 찾을 없을지도 모르지만 확실히 머물기에 특별한 장소라고 있습니다. ‘위너모빌 소유주인 오스카 메이어가 사용한 곳으로 그는 이곳에서 고기 관련 비즈니스를 했습니다. 그는 자동차 대를 이렇게 개조해서 잠을 있게 만들었습니다. 침대 외에도 차에는 작은 욕실이 갖춰져 있고 개의 의자와 그리고 핫도그가 가득 있는 냉장고도 있습니다. 하루에 미화 $121 달러를 지불하면워너모빌에서 하룻밤을 지낼 있습니다. 아래에서위너모빌 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2. UFO – 웨일스의 남부 펨브로크셔

영국 남부에는 외계인 느낌의 에어비앤비 숙소가 있습니다. 시설은 사람이 지내기에 알맞고 남부 펨브로크셔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외부만 외계인 느낌으로 특별한 것이 아니라 내부도 아주 멋집니다. 이곳에는 더블베드 하나, 소파로도 사용할 있는 싱글베드 , 그리고 편안한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벽에 있는 대형 모니터를 통해 디펜더 스페이스 인베이더와 같은 클래식 외계인 게임을 수도 있습니다. 누가 이것을 싫어할 있을까요? 하룻밤에 110 유로를 지불하면 우주선에서 숙박을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UFO 사진을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다음 페이지에서 가장 특별한 에어비앤비 장소 나머지 곳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