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10가지 팁을 활용하면 모기에게 물려서 가려운 것을 빨리 없앨 수 있습니다

모기에

아마 대부분의 것들을 이미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햇빛이 비출 야외 활동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모기가 자꾸 물어서 괴롭힌다는 것입니다. 모기 때문에 간지러워서 짜증이 나지 않나요? 그렇다면 다음의 팁들을 활용해 보기 바랍니다. 가려움이 금방 사라지게 것입니다.

1.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는 여러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는 햇볕에 오랫동안 노출되었을 열을 낮추는 효과가 있고, 또한 여드름 치료에도 좋습니다. 게다가 모기가 물어서 간지러운 경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가려움을 완화시킵니다. 너무 간지러워서 피부를 심하게 긁고 있나요? 그렇다면 알로에 베라를 쓰면 아주 좋을 것입니다! 이것은 피부 치료에도 좋습니다.

2. 바나나 껍질

바나나 껍질 효과에 대해 의문이 수도 있겠지만, 이것은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 바나나 껍질의 안쪽을 모기가 곳에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간지러움을 상당히 완화시킬 있습니다. 피부의 당류에 의해 수분이 모기가 곳에서 제거가 되어서 간지러움이 완화됩니다.

3. 얼음 조각

곤충의 침에 쏘인 적이 있나요? 이런 경우에는 바로 냉동실로 향하기 바랍니다! 간지러움을 막기 위해 가능한 빨리 모기가 곳을 차갑게 줘야 합니다. 얼음 조각을 수건에 넣고 모기가 곳에 적어도 20 이상 갖다 대도록 합니다. 차가움을 통해 간지러움과 부기가 사라지도록 해야 합니다. 모기가 곳이 너무나도 많을 때는 얼을 샤워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4. 소금

소금 또한 천연 만병통치약입니다. 소금은 모기가 곳을 건조하게 만들어서 간지러움이 금방 사라지게 만듭니다. 소금으로 특정 부위를 문지르면 효과를 있습니다. 우선 모기가 곳의 피부를 적셔 줍니다. 소금을 집어서 피부를 문질러 줍니다 (굵은 소금이 좋습니다)! 잠시 동안 흡수가 되도록 놔두고 온수로 씻어 줍니다. 잠시 따끔거릴 있지만, 금방 간지러움이 사라지게 것입니다.

5. 치약

치약도 양치질 외에 여러 가지로 활용할 있는 제품입니다. 치약은 뾰루지 부분을 건조하게 만듭니다. 치약을 활용하면 모기가 곳에도 효과를 있습니다. 페퍼민트가 들어 있는 치약을 쓰면 좋습니다. 치약을 모기가 곳에 바르고 잠시 동안 피부에 그대로 두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부분이 빠르게 건조되고 간지러움이 사라지게 것입니다.

간지러움을 없앨 있는 다른 방법도 알고 싶나요? 그렇다면 다음 페이지에서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