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에어비엔비 다섯 장소

3. 우드 하우스 & 사우나프리슬란트 주의 올데버코프

프리슬란트 주에 있는 그림 같이 고풍스러운 올데버코프 또한 여행지로 아주 좋습니다. 특별한 오두막에는 모든 현대적인 편리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그리고 인접한 작은 오두막은 개별 사우나로 개조되었습니다! 프리지아 속에 위치한 사랑스러운 장소는 아늑한 올데버코프 마을로부터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이곳은 주말을 보내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하룻밤에 125 유로만 지불하면 이곳에서 숙박을 있습니다. 우드 하우스 & 사우나에어비앤비 장소의 사진을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4. 시클루디드 인타운 트리하우스조지아 주의 애틀랜타

높은 곳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나무로 지어진 집에서 넋을 잃을 만큼 멋진 밤을 보낼 있을 것입니다. 가격이 싸지 않습니다. 멋진 분위기의 나무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려면 346 유로를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에어비앤비 장소는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전체 통나무집은 나무로 만들어져 있고, 그리고 로맨틱한 통로를 통해 서로 다른 방으로 이동할 있습니다. 물론, 자연에 둘러싸여서 잠을 있기 때문에 나무집에서 머물면 마치 동화 속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같을 것입니다.

 

5. 조개껍데기 (카사 카라콜) – 멕시코의 무헤레스섬

여러분이 디즈니 영화인어공주 좋아한다면 집에 마음에 것입니다. 왜냐하면 멕시코에 위치한 조개껍데기 모양의 집은 여러분이 마치 아리엘이 것처럼 느끼게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개의 대형 조개껍데기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명의 게스트들과 함께 이곳에 머물 있고, 그리고 개인 수영장, 개의 사이즈 침대, 럭셔리 욕실, 그리고 실외 바비큐 시설을 이용할 있습니다. 조개껍데기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려면 보통 220 유로를 지불해야 하는데 정도 비용은 지불할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 Airbnb, Playboy Magazine | 이미지: Wikimedia Commons, Scottfamily5 at English Wikip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