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위쪽 부분을 날씬하게 하는 다섯 가지 운동

팔 위쪽 부분을 날씬하게 하는 다섯 가지 운동

팔의 늘어진 지방과는 이제 작별을 하세요!

위쪽 부분은 살을 빼기에 가장 힘든 부위 하나입니다. 엉덩이 쪽과 함께 부위는 빠르게 지방이 쌓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혹시 위쪽 부분을 날씬하게 하고 싶나요? 그렇다면 다음의 다섯 가지 운동을 시작해 보세요. 집에서도 있으니 바로 시작할 있겠죠?

단단한 바닥

체중 감량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는 것은 새로운 소식이 아닐 것입니다.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지 여부와 상관없이 식습관과 운동 습관을 바꾸지 않으면 몸의 어느 부위도 날씬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고 다양한 건강한 음식을 먹도록 해야 하고, 특히 섬유질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낄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충분히 하도록 해야 합니다. 아래에 나와 있는 운동 외에도 위쪽 부분을 운동하고 싶다면 수영이 아주 좋은 대안이 것입니다. 이제 기본적인 내용들을 알아보았으니 운동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위쪽 부분을 날씬하게 만들기 위한 운동

아래에 나와 있는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개의 아령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운동을 더욱 효과적으로 있습니다. 집에 아령이 없나요? 그렇다면 병에 물이나 모래를 넣어서 쉽게 아령을 대체할 있는 것을 만들 있습니다. 항상 세트 사이에 90 동안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운동 중에는 자신을 다그치도록 하고, 너무 빨리 포기하면 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무리해서도 됩니다. 점진적으로 몸을 만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운동에 대한 설명과 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