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서 금지된 기이한 것들 15가지

8. 뜨거운 샤워

북한에서는 적당한 뜨거운 물에 샤워를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대신에 사람들은 목욕탕을 있습니다. 수도 평양이든 시골 마을이든 집에는 일반적으로 장작 난로를 통해 난방이 되며 따뜻한 수돗물은 전혀 기대할 없습니다.

9. 국가 내에서만 가능한 전화

북한에서는 휴대폰이 점점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휴대폰에는 특별한 제한이 있습니다. 국가 통화에서만 작동이 됩니다. 북한 지역 번호로 거는 모든 전화는 차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북한 정권은 사람들에 대한 철권 정치를 유지할 있습니다.

10. 종교 불허

북한의 불교 사찰은 주로 역사적, 문화적 유물로 사용됩니다. 기독교 관련된 것은 거의 없습니다. 종교 자체가 금지된 것은 아니지만 기독교는 주로 북한 국가 이념에 도전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부에 종교적인 마을들이 존재하긴 하지만 정부의 지속적인 감시를 받고 있으며 찾아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11. 쉽게 구할 있는 신문의 부재

북한의 모든 언론은 정부에 의해 엄격하게 통제됩니다. 지난 수년 간의 신문은 도서관에서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이유는 집권 공산당이 생각을 바꾸기 때문입니다. 오래된 뉴스를 없애면 이전 상황에 대한 자료를 찾기가 어려워집니다. 물론 외국 신문은 전혀 없습니다.

12. 자전거 번호판

북한에서 자동차를 보기는 힘듭니다. 가장 부유한 엘리트만이 경험해 있는 사치품에 해당합니다. 자전거도 매우 비싸서 평양 밖에서 찾아보기가 아주 힘들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자전거에는 등록된 번호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부는 사라들의 자전거에 대해 통제를 유지할 있습니다.

13. 지정된

북한에서 아파트를 사거나 임대하는 것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방식과는 다를 것입니다. 북한의 주택 시장에는 자유 시장 원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부가 원하는 집을 지정해 주기만을 기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아주 운이 없다고 있습니다.

14. 북한인터넷

인터넷은 원하는 것을 거의 모두 찾아볼 있는 곳입니다. 물론 이것은 북한의 독재 정권에 위협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북한에서 인터넷 접속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체적인 인터넷이 있지만 북한 내에서 정하고 관리되는 특정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알고 있는 인터넷과는 다른 것입니다. 이것은과명이라고 불리는데, 추정치에 따르면 1,000~5,000개의 웹사이트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집권당과 관련된 정보만 여기에서 찾아볼 있다고 합니다.

15. 청바지

청바지는 아주 사소한 일에 해당하고 아마 이것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가던 길을 멈추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북한에서는 청바지 색이 중요한 문제입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있어서 청바지는 서양의 영향을 상징합니다. 혹시 여러분이 외국인 관광객으로 북한을 방문한다면, 어느 정도 제약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고인인 김일성과 그의 아들 김정일을 위한 기념비를 방문 계획이라면 청바지가 아닌 다른 옷을 입어야 합니다. 존경의 표시로 말이죠.

북한을 방문하고자 하나요?

간단하게 말해서 북한에는 자유가 거의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국제선이 있는 제재 대상의 장소를 제외한 모든 곳이 관광객들에게 어려운 선택이 것입니다. 모든 규칙에도 불구하고 북한을 방문해 보겠습니까?

페이지 2/2

더 읽기: 아티스트가 버려진 헛간을 착시로 사용해서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Brightside |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