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늘을 먹어야 하는 6가지 이유

마늘

마늘을 먹어볼 생각이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마늘을 좋아합니다. 거의 모든 음식에 맛있는 재료를 추가할 뿐만 아니라 이것은 몸에도 좋습니다! 계속해서 아래 내용을 읽고 마늘을 먹는 것이 그렇게 좋은지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1. 건강한 치아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마늘은 염증이 있는 잇몸 치료에 좋은 대안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늘은 본질적으로 항균, 항바이러스 항진균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늘은 안에 살고 있으면서 건강에 영향을 미칠 있는 모든 작은 유기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2. 더욱 건강해지는 기분

체력 향상을 위해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식단에 마늘을 추가해 보세요. 연구에 따르면, 마늘 오일은 운동 중에 심장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이 고대에도 이미 알려진 것이라는 것은 반가운 소식일지도 모릅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원조) 올림픽 선수들과 무거운 육체 노동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마늘을 처방했습니다. 이것을 통해 조금 가벼운 노동이 있게 말이죠.

3. 노화 방지 성분

마늘이산화 스트레스 대해 효과가 있을 있다는 타당한 증거가 있는 같습니다. 노화 과정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무슨 말이냐고요? 간단히 말해서, 우리 몸은 음식과 산소를 ​​에너지로 전환하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됩니다. 그런데 때때로 우리 몸은 이러한 과정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과정 가운데 다른 세포들을 파괴하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피부는 처지게 되고 뇌의 기능은 느려지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산화 스트레스 결과입니다.

경우, 마늘은 식단에 추가할 유용한 식품이 있습니다. 냄새 나는 약초는 신체 세포에 대해 지나치게 열광적인 산화를 억제하는 혈액 물질의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물질은 일반적으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마늘은 신체의 노화 징후를 늦추는 도움을 줍니다!

알고 싶나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