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가 버려진 헛간을 착시로 사용해서 변화를 주었습니다

사막에 버려진 헛간이 독특한 프로젝트로 변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사막 한가운데 헛간이 수년 동안 버려져 있었습니다. 낡고 눈에 띄지 않는 건물에 필립 스미스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티스트는 헛간을 독특하고살아있는예술 작품으로 바꾸기로 했습니다.

독특한 환경

버려진 나무 헛간은 70 이상 사막에 있었습니다. 낡은 헛간은 단순할지 몰라도 나무 구조물이 세워진 주변 환경은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멀리서 봤을 울퉁불퉁한 바위가 있는 크고 평원에서 헛간은 주변의 환경 가운데 거의 사라지는 보였습니다. 아티스트인 필립 스미스는 이러한 환경을 활용할 알았습니다. 스미스는 헛간을 사막과 자연스럽게 어울리게 만들고 바깥에 거울을 두는 영리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통과해서 보이다

헛간은 스미스가 손을 썼을 이미 수년 동안 썩고 있었습니다. 그는 판자를 하나 걸러서 하나씩 거울로 교체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아주 놀라웠습니다. 마치 헛간을 통과해서 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지붕도 거울을 통해 떠다니는 같았습니다! 낮에는 헛간에 있는 거울이 사막 환경을 반사하여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헛간의 위치에 대해 태양의 위치가 계속 바뀌기 때문에 반사도 변화해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결과 버려진 창고는 이제살아있는 예술 작품이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밤의 모습

LED 조명이 문과 창틀에 배치되었습니다. 해가 지면이 불빛이 켜집니다. 빛의 색은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밤에는 계속해서 작품이 다르게 보입니다. “ 프로젝트는 사막의 고요함과 사막의 속도를 즐길 있도록 속도를 늦추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라고 아티스트는 최종 산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버려진 헛간이 지금 어떻게 보이는지 궁금하나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