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에 가장 몸에 좋은 음료 11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음료

살을 빼고 싶나요? 그렇다면 먹는 것뿐만 아니라 마시는 것도 바꿔야 합니다

2019년에 네덜란드 성인 2 1명은 과체중에 해당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어느 정도의 체중 감량을 원하는 것은 당연할 지도 모릅니다. 부트 캠프, 헬스장, 몸에 좋은 샐러드와 적은 칼로리의 음식들. 이와 같은 것들이 좋은 몸매를 갖기 위해 필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경우 중요한 사실을 잊곤 합니다. 바로 마시는 또한 주의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음의 11가지 건강 음료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있습니다.

1.

물이 이번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한다는 것은 사실 놀랄 일이 아닙니다. 물은 체중 감량을 위해 마실 있는 가장 건강한 음료라고 있습니다. 식사 전에 잔을 마시면 금방 포만감을 느끼게 것입니다. 많은 경우 배가 고프다고 느낄 실제로는 목이 마른 것일 수도 있습니다. 영양사인 일라나 뮬스타인은물을 많이 마실수록 체중이 많이 줄어 듭니다.라고 말합니다. 하루에 마셔야 하는 물의 양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하루에 최소 1.5~2리터가 필요한 반면에, 어떤 사람의 경우에는 3리터의 물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물을 충분하게 마시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좋습니다.

2. 과일을 첨가한

어느 시점에서는 맹맹한 물에 질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물에 다른 맛을 첨가하는 것입니다. 신선한 과일을 조금 추가해서 물에 스며들게 하면 쉽게 문제를 해결할 있습니다. 크랜베리, 오렌지, 또는 자몽 주스와 같은 것을 물에 조금 ​​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지루한물이 조금 달콤해지면서 체중 감량에 여전히 도움이 되는 몸에 좋은 음료 하나가 됩니다.

3. 녹차

녹차에는 특별한 항산화제인 카테킨이 들어 있습니다. 카테킨은 신진 대사를 자극하고 몸에서 많은 지방을 태우게 만듭니다. 14개의 연구 분석에 따르면 녹차를 많이 마신 사람들은 녹차를 마시지 않은 사람들보다 체중이 4킬로 정도나 빠졌다고 합니다.

4. 시큼한 체리 주스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할 경우 종종 비만, 체중 증가, 혹은 체중 감량과 같은 어려움을 겪을 있습니다. 숙면에 도움이 되는 과일이 있는데 바로 시큼한 체리입니다. 시큼한 체리를 먹거나 시큼한 체리 주스를 마시면 수면의 질이 개선될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고 몸에 좋은 과일 주스에는 천연적으로 많은 양의 멜라토닌과 트립토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들은 빨리 잠들게 하고 훨씬 깊은 잠을 오래 있게 만듭니다. 동물 실험에서 그룹의 쥐에게 동일한 고지방의 음식을 먹이는 실험을 했는데, 그룹에게는 냉동 건조된 시큼한 체리 분말을 먹게 하고, 반면에 대조군에게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새콤달콤한 체리를 먹은 쥐의 경우에는 복부 지방이 9% 감소한 반면에, 다른 대조군은 대사 질환 징후가 나타나는 결과를 보였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많은 몸에 좋은 음료들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