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시도할 때 몸에 해로운 음료 7가지

음료들을 식단에서 모두 빼세요

살을 빼고 싶을 때에는 먹는 것에 주의를 것입니다. 물론 이것도 중요하지만 무엇을 마시고 있는지 살피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런데 겉으로만 봐서는 음료가 몸에 좋은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설탕과 초콜릿이 많은 쿠키는 식단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은 쉽게 있습니다. 그런데 사과 주스는 몸에 좋다고 있을까요? 그리고 스무디는 어떨까요? 다음에 소개된 음료는 식단에서 빼면 좋을 것입니다.

1. 100% 사과 주스

사과 주스는 실제로 어떤 형태로든 몸에 좋지 않습니다. 사과가 들어 있기 때문에 몸에 좋은 것으로 들릴 있지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100% 사과 주스는 가장 몸에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기대했던 바와 다른 얘기일 것입니다. 과일 주스에 함유된 고농축 설탕과 칼로리는 체중 증가로 이어질 있습니다. 물론 100% 사과 주스에는 비타민도 함유되어 있지만 모든 설탕의 효과를 상쇄하기에는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설탕의 양은 탄산음료 캔에 들어 있는 양과 비슷한 정도입니다.

2. 오렌지 주스

사과 주스처럼 오렌지 주스도 일반적으로 몸에 좋지 않습니다. 과일 농도는 낮고 보통 5-10% 불과합니다. 또한 오렌지 주스에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HFCS)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HFCS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되며 설탕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식품 제조업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설탕보다 달고 몸에 빨리 흡수됩니다. 결과적으로 혈당 수치가 빠르게 낮아져서 몸에서 많은 설탕을 원할 있습니다.

3. 스무디

스무디는 몸에 좋을 있지만 식료품점에 있는 대부분의 미리 포장된 스무디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음료는 그냥 보기에는 아주 몸에 좋아 보입니다. 과일과 채소가 들어 있으니 그렇겠죠? 이것도 맞지만 설탕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무디 한잔에는 탄산음료 캔보다 설탕이 때로는 많이 포함되어 있을 있습니다. 그리고 과일과 채소를 압착할 섬유질이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이 제거되게 됩니다. 그리고 설탕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