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로 청소할 수있는 15 가지 일상

변기에서 옷의 얼룩까지

집에 콜라를 두도록 하세요! 광택금의 팬까지는 아니더라도 콜라를 세척제로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콜라의 높은 산도는 일상 생활용품을 청소하는 아주 적합합니다. 이와 관련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름 얼룩

자동차나 모터에서 세는 부분이 있나요? 그렇다면 주차장 입구나 차고에 지저분한 얼룩이 생길 있을 것입니다. 이때 콜라를 얼룩에 뿌리면 세게 문지르지 않아도 쉽게 제거할 있습니다. 시간 동안 그대로 두면 아주 쉽게 기름을 닦아낼 있습니다!

2. 자국

글을 쓰다가 종이를 떼어 버리거나 아이들이 다시 카펫에 그림을 그릴 많은 경우 원하지 않는 자국이 생기곤 합니다. 운이 좋게도 콜라가 여기에도 도움이 됩니다. 얼룩에 탄산음료를 조금 묻혀 문지르면 됩니다. 그런 다음 얼룩에 비누와 함께 물을 조금만 사용하면 햇볕에서 사라지는 눈처럼 것입니다.

3. 화장실 청소

오래된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변기에 콜라 반병을 부어보세요. 시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씻어 내기만 하면 됩니다. 변기 브러시를 사용해서 얼룩을 제거하면 변기가 깔끔하게 바뀔 것입니다.

4. 제거하기

작은 크기의 녹슨 물건을 콜라 안에 하룻밤 동안 그대로 두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깨끗한 천으로 닦아 내면 것처럼 빛나는 것을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자전거를 청소할 때도 유용합니다. 녹슨 곳에 콜라를 사용하면 쉽게 닦아낼 있을 것입니다.

5. 타버린

실수로 음식을 가스레인지에 너무 오래 두었나요? 이로 인해 팬이 심하게 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다시 깨끗하게 만드는 일은 거의 불가능이라고 있습니다. 그런데 팬에 콜라를 부어서 사용하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있습니다. 약한 불에서 팬을 다시 위에 놓고 시간 동안 끓입니다. 이렇게 하면 타지 않은 때처럼 팬을 쉽게 씻을 있으며 더러운 부분이 훨씬 쉽게 제거됩니다.

6. 곰팡이가 그라우트

욕실과 주방 타일 사이의 그라우트는 빠르게 색이 변할 있습니다. 왜냐하면 갈색의 곰팡이가 자주 생기기 때문입니다. 이상적으로는 가능한 빨리 제거하는 것이 좋지만 그라우트를 문질러서 청소하는 것이 그리 즐거운 일은 아닙니다. 그런데 그라우트에 콜라를 문질러주면 훨씬 일이 쉬워집니다.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딱딱한 스폰지로 깨끗이 문질러 주면 됩니다.

7. 볼트와 너트

벽에 녹슨 볼트와 너트가 있나요? 그렇다면 약간의 콜라를 사용해서 닦아내면 됩니다. 그런 다음 물을 사용해서 씻어주면 것처럼 깨끗하게 됩니다.

콜라로 청소할 있는 다른 물건으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고 싶나요? 그렇다면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