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시도할 때 몸에 해로운 음료 7가지

4. 탄산음료

이것은 목록에 포함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탄산음료에는 많은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모두가 이에 대해서는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평균적으로 탄산음료 캔에는 12 ​​티스푼의 설탕과 13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초콜릿 바에 비해 설탕이 배나 많습니다. 매일 탄산음료를 마시면 배가 조금씩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장 지방이 많아지게 있고 위험을 불러올 있습니다.

5. 알코올 음료

맥주 라고 부르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매일 맥주를 마시면 체중이 증가할 있습니다. 그런데 맥주만이 체중 감량을 시도할 피해야 하는 유일한 알코올 음료는 아닙니다. 너무 많은 와인과 술을 마시면 체중이 늘고 복부 지방이 많아질 있습니다. 알코올은 또한 신체의 지방 연소 능력을 방해합니다. 그리고 음료는 수면의 질을 떨어뜨리고 배고픔과 포만감에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을 방해할 있습니다.

6. 밀크셰이크

여기서 이야기하는 밀크셰이크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하는 것이라고 있을 것입니다. ‘보통 밀크셰이크 외에도 밀크셰이크의 최상급이라고 있는 프리크셰이크라는 것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하고 몸에 해로운 모든 것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보통의 밀크셰이크는 그다지 몸에 좋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맥도날드의 초콜릿 밀크셰이크를 생각해 보세요. 400 칼로리가 넘는 열량과 60그램이 넘는 설탕을 섭취하는 것을 생각해 보면 체중 감량에 가장 도움이 되지 않는 음료 하나라고 있을 것입니다.

7. 믹스 커피

오늘날 커피는 다양한 형태로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라멜 또는 바닐라 향이 있는 것이나 아이스류의 커피 다양합니다. 모든 달콤한 첨가물로 인해 많은 커피 음료는 이상 커피만 들어 있는 커피와는 거의 비슷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560 칼로리, 14g 포화 지방, 80g 설탕이 포함되어 있기도 합니다. 놀라죠! 이러한 음료를 생크림과 함께 매일 마신다면 일주일에 킬로그램의 체중이 금방 늘게 것입니다. 그래도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블랙 커피가 항상 가장 몸에 좋은 선택이 것입니다.

페이지 2/2

더 읽기: 특별한 이야기: 남자가 피자를 들고 여자 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합니다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 Eat This, Not That | 이미지: Pex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