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10가지 팁을 활용하면 모기에게 물려서 가려운 것을 빨리 없앨 수 있습니다

6. 베이킹 소다

맞습니다. 베이킹 소다는 피부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 아닐 있지만, 효과를 수는 있습니다! 소량의 베이킹 소다를 물과 혼합해서처럼 만듭니다. 그런 다음 가려운 부위에 펴서 바르고 15 정도 피부에 그대로 둡니다. 이렇게 하면 효과가 나타나서 모기가 물었다는 사실을 잊게 것입니다.

7. 레몬즙

천연의 성분은 모기로 인해 생긴 간지러움을 없애는 도움이 됩니다. 레몬과 라임의 즙은 가려움을 없애고 감염을 막아줍니다. 정말 좋죠! 하지만, 사용할 주의해야 합니다. 실내에서만 즙을 사용해야 하고, 그리고 햇볕이 비추는 곳으로 나가기 전에 씻어야 합니다. 즙에 들어 있는 산성 성분은 피부에 원치 않는 점이 생기게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것입니다.

8. 티트리 오일

티트리 오일도 약품 가운데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이것은 뾰루지, 머릿니, 땀에 젖은 , 그리고 모기 물린 곳에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향이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정유 방울만 사용하면 문제를 해결할 있습니다.

9. 사과 식초

레몬즙과 라임즙과 같이 사과 식초도 산성이 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기 물린 데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소량의 식초를 모기 물린 곳에 바르고 동안 그대로 두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간지러움이 줄어들게 것입니다. 끔찍한 곤충으로 인해 여기저기 많이 물렸나요? 그렇다면 두세 컵의 사과 식초를 욕조 물에 넣고 전체를 치료하도록 합니다. 목욕 이후에 냄새가 그리 좋지는 않을 것이지만 가치는 있을 것입니다.

10. 알코올

와인이나 멋진 칵테일이 모기 때문에 간지러운 부분을 치료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서 말하는 알코올은 상처를 소독할 사용하는 약국에서 구입할 있는 순수 알코올을 말합니다. 탈지면에 알코올을 묻히고 간지러운 부위에 바르도록 합니다. 내에 간지러움이 상당히 완화될 것입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 Margriet  | 이미지: Pex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