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23)가 노숙자와 결혼하자 부모님은 반대합니다

지연은 마침내 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마침내 다시 숨을 쉴 수 있었습니다. 이제 모든 진실이 드러났으니까요. 그들은 그녀를 조롱하고 미쳤다고 불렀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와 가족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등 뒤에서 그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진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얼굴에 나타난 충격과 놀라움은 그녀가 기대할 수 있었던 최고의 복수였습니다.

민준과 그녀가 손을 잡았을 때, 두 사람의 눈은 조용히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민준은 그녀가 왜 그와 결혼했는지 알고 있었고, 모든 일을 겪을 때마다 그녀의 곁을 지켜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서서히 그녀에게 등을 돌렸다.

그들은 그녀의 등 뒤에서 비웃으며 그녀가 그에게서 무엇을 보았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들에게 그는 그저 거리에서 노숙하는 노숙자일 뿐이었습니다. 반면에 그녀는 젊고 아름다웠으며 항상 파티의 중심이었습니다. 게다가 그는 거의 스무 살이나 더 많았습니다! 그들은 역겹고 우스꽝스럽다고 말했지만, 이제 그들이 함께 있는 이유를 알게 되자 침묵을 지켰습니다. 아무도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은 몰랐어요…

지연는 어렸을 때부터 노숙자와 빈곤층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학생 시절에도 점심을 나눠 먹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등 불우한 사람들을 돕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녀의 친절은 단순히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그녀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그녀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자신의 작은 베풂이 훨씬 더 큰 일로 이어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지연가 민준을 처음 만났을 때는 여름방학 첫날이었습니다. 고된 학기를 마친 지연와 친구 Nik키는 마지막 오후를 함께 보내며 충분한 휴식을 취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두 친구는 학교에 대한 생각을 뒤로한 채 마을의 거리를 거닐었습니다. 하지만 지연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앞으로 몇 주 동안 그녀의 머릿속에 다른 일이 떠오를 것이라는 점입니다.

지연는 학교에서 항상 인기 있는 유형 중 하나였던 아름다운 소녀였습니다. 그녀는 항상 많은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있었고, 그녀의 웃음과 아름다움은 사람들을 끌어당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연의 연애 생활은 덧없는 관계의 롤러코스터였습니다. 남학생들은 가장 멋진 여학생과 사귈 기회를 잡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하지만 이런 관심은 그녀를 행복하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내 예쁜 여자 친구 좀 봐”, “정말 예쁘지 않아?”라고 말하며 자신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하는 운동선수들과 자주 어울렸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녀를 모두가 쳐다보는 파티에 데려갔습니다. 주목받는다는 느낌은 좋았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런 관계가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