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남녀 관계에서 원하는 19 가지

아하!

흔히 연애에서는 여성이 주도권을 쥐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밀스럽게도 남성들도 남녀 관계에서 보고 싶은 것들에 대한 위시리스트가 많습니다. 다만 항상 입 밖으로 내지는 않을 뿐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남편의 뇌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할 때가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여러분을 돕기 위해, 저희는 남성이 남녀 관계에서 보고 싶어하는 19가지 사항을 나열했습니다.

1. 칭찬

누구나 가끔씩 칭찬을 좋아합니다. 남자들도 우리가 그들을 칭찬하거나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말할 때 행복해합니다. 앞으로는 남자친구가 멋진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만 하지 말고 큰 소리로 말해 보세요.

2. 서로 존중하기

존중은 모든 남녀 관계에서 중요한 토대입니다. 오랫동안 연애를 해온 커플의 경우, 특히 다툼이 있는 동안에는 이 점이 가끔 배경으로 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남성이 남녀 관계에서 이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3. 정서적 친밀감

남성은 여성과 매우 다르게 자신의 감정을 다룹니다. 이것은 종종 남녀 관계에서 오해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남자 친구에게 천천히 신뢰를 쌓고 그가 마음을 열고 싶어하는 공간을 만들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십시오. 정서적 친밀감은 남성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남성이 남녀 관계에서 매력을 느끼는 또 다른 요소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