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활용하기 좋은 쉽고 유용한 29가지 팁

11. 장갑 아래에 알루미늄 호일을 두면 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갑을 끼면 휴대폰이 손에 닿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이때 구입 가능한 특수 장갑이 있지만, 더 저렴한 옵션으로는 알루미늄 호일이 있습니다! 손가락에 호일을 감싸고 장갑을 끼워보세요. 이렇게 하면 휴대폰을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완벽하지 않나요?

12. 식기 세척용 비누로 오븐 문을 청소해 보세요

오븐 문에서 타 버린 음식과 지방을 모두 제거하는 데 식기 세척용 비누를 활용해 본 적이 있나요? 좋은 방법으로 생각될 것입니다. 비누 하나로 모든 작업이 완료될 수 있습니다. 비누를 적신 다음에 모든 때를 닦아내 주면 됩니다. 세척용 비누에는 표백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 작업을 할 때는 장갑을 착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13. 티백을 설거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티백을 모두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이 아깝지 않나요? 그런데 이것을 그릇에 활용할 방법이 있습니다! 설거지할 그릇에 뜨거운 물과 사용한 티백 약 12​​개를 채워줍니다. 차에 있는 타닌은 접시와 팬의 지방이 햇볕에 녹는 눈처럼 확실하게 사라지게 해 줍니다.

14. 베이킹 소다와 식초를 사용해서 배수구를 뚫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배수구가 막히는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이 문제 해결을 위해 시장에 파는 모든 종류의 값비싼 화학 물질을 활용할 수도 있지만, 베이킹 소다와 흰 식초만으로도 배수구를 뚫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먼저 물을 끓여서 배수구에 붓습니다. 그런 다음 115g의 베이킹 소다(50g의 소금과 혼합해도 좋습니다)를 배수구에 붓고 118ml의 흰 식초를 붓습니다. 이렇게 10분 동안 담근 다음에 수도꼭지를 틀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더 이상 막힌 배수구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15. 쓰레기통에서 냄새가 나나요? 빵과 식초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부엌에 있는 냄새 나는 쓰레기통보다 더 반갑지 않은 것은 없을 것입니다. 쓰레기통에 쓰레기 봉투를 넣어도 쓰레기통에 악취가 남곤 합니다. 다행히도 이에 대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빵 조각에 식초를 부은 다음 빵을 쓰레기통 바닥에 넣어 두면 됩니다. 이렇게 밤새두면 다음날 아침에 모든 나쁜 냄새가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16. 주방용 비누와 빗자루로 욕조를 청소해 보세요

욕조 청소는 성가신 일인데 특히 등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욕조의 모든 더러운 부분에 손이 닿으려면 항상 몸을 구부려야 합니다. 이제 욕조 위에 주방용 비누를 넣고 빗자루로 닦아 보세요. 완전하지 않나요!

더 많은 집에서 활용 가능한 팁을 알고 싶나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