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족이 강아지를 샀는데 수의사는 이것을 본 순간 바로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개

수의사가 경찰에게 왜 전화를 했을까요?

수 윤은 중국 출신이고 연난에 살고 있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꽤 오랫동안 강아지를 키우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어느 날 이들은 개 한 마리를 찾고자 애완 동물 가게로 갔습니다. 귀엽고 털이 많은 강아지 한 마리가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고 수는 바로 이 강아지가 자신이 원했던 강아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가족

수와 그녀의 가족은 강아지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습니다. 이들은 오래 생각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이 강아지는 바로 이들과 함께 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집으로 향하기 전에 가족은 가게 매니저에게 그 강아지가 어떤 종류의 강아지인지 물어봤습니다. 그는 티베트 마스티프라고 답했습니다. 수는 너무 만족했고, 이들은 크고 아름답고 털이 많은 강아지에게 빠졌습니다. 그녀는 그 강아지를 겸둥이 블랙키라고 불렀습니다.

이상한 행동

그런데 집으로 왔을 때 수는 이 강아지의 행동이 다른 강아지들과는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식욕이 엄청 났습니다. 이 강아지는 매일 두 통의 파스타와 과일로 가득 찬 상자를 다 먹어 치웠습니다. 이 귀여운 강아지는 또한 이상한 방식으로 짖었습니다. 일반적인컹컹소리처럼 들리지 않았고 마치 비명을 지르는 소리 같았습니다. 가게 매니저가 전에 티베트 마스티프가 특별한 품종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수는 크게 개의치 않았습니다. 겸둥이 블랙키는 자신을 사랑스럽게 보살펴 주는 수와 그녀의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가 결국 왜 수의사에게 가게 되었는지 궁금한가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