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늘을 먹어야 하는 6가지 이유

4. 마늘은 우리를 매력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말이 이상하게 들릴 지도 모릅니다. 물론 우리는 마늘이 냄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몸에서 나는 냄새가 채소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에 대해 알고 있었나요? 2016년의 연구에 따르면 마늘이 체취에 미치는 영향은 실제로 대부분 긍정적이라고 합니다. 냄새 테스트에 참가한 사람들은 마늘을 먹은 사람들의 냄새가 강렬하고 매력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마늘의 항균 특성 때문일 있습니다.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는 몸에 있는 마늘에 의해 감소되게 됩니다. 이러한 방법을 데이트 전날에 마늘을 먹는 것으로 활용하면 가장 효과적일 것입니다. 물론 바로 직전에 마늘을 먹는 것을 절대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5. 면역 체계에 좋은 신선한 마늘

마늘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우리 할머니와 전의 할머니 (그리고 전의 할머니)에게도 알려져 있었습니다. 식물은 수세기 동안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에 대해 효과가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마늘을 것으로 먹어야 합니다. 마늘을 자르거나 으깨면알리신 나오게 됩니다. 물질은 건강에 많은 이점이 있지만 마늘을 가열하게 되면 대부분의 알리신을 잃게 됩니다.

6. 고혈압에 효과적인 마늘

우리 모두는 고혈압의 위험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콜레스테롤의 역할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제품에 대한 이야기들을 자주 듣게 것입니다. 마늘도 이러한 제품 하나에 해당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매일 마늘을 섭취하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물론 심혈관 질환이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커지는 문제를 겪고 있다면 항상 의료 전문가의 조언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마늘은 전체적으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는 있지만 치료법은 아닙니다!

페이지 2/2

더 읽기확실히 마늘은 여드름에 효과적입니다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 Brightside  | 이미지: Pex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