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랍네요! 이것들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상품들입니다

6. 바닐라

목록에서 기대했던 것이 아닐 수도 있겠지만 바닐라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입니다. 마다가스카르에서 바닐라를 재배하고 수확하는 일은 매우 어렵고 많은 노동이 필요합니다. 이로 인해 킬로당 300 유로의 높은 가격이 책정됩니다. 이것이 바로 최고 품질의 바닐라를 얻는 방법입니다. 바닐라는 수확한 다음에 동안 건조 기간을 갖습니다. 전체 생산 과정은 1 년이 걸립니다. 이러한 과정만 생각해 봐도 비싼 이유를 있을 것입니다!

7. 마누카

이것은 기적의 음식처럼 보일 있습니다. 마누카 덤불의 꿀은 모든 것을 치료한다고 합니다. 인후염에서 박테리아 바이러스에 이르기까지 말이죠. 관목은 뉴질랜드와 호주에서만 자라기 때문에 매우 특별합니다. 병에 400 유로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위조품이 많이 팔리기 때문에 이것을 구입하고 싶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진품인 마누카에는 항상 UMF(Unique Manuka Factor)라는 로고가 있습니다.

8. 라본노떼 감자

여기 목록에 있는 다른 놀라운 상품은 바로 감자입니다. 라본노떼 감자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상품 하나입니다. 프랑스 감자는 작은 섬의 미네랄이 풍부한 밭만 자랍니다. 또한 일주일만 제철에 해당합니다. 특별한 감자는 때때로 킬로당 400유로 이상의 가격에 판매됩니다.

9. 당나귀 치즈

, 진짜입니다. 당나귀 우유로 만든 치즈가 있습니다. 크림 같은 훈제가 치즈는 정말 별미입니다. 치즈는 시베리아에서 생산되며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당나귀 치즈의 경우 멸종 위기에 처한 당나귀의 우유가 사용됩니다. 그리고 1kg 치즈를 만들기 위해서는 25리터의 우유가 필요합니다. , 별미의 가격은 킬로당 1000유로입니다. 동네 가게에서 치즈를 수는 없습니다. 오직 주문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10. 덴스케 수박

과일로 목록을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도 비쌀 있기 때문입니다. 수박은 일본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과일 하나입니다. 수박 껍질은 검은 색이고 매년 수천 개만 생산됩니다. 덴스케 수박은 2008년에 6,000유로라는 기록적인 가격에 판매되었습니다! 맞습니다. 수박 하나에 말입니다. 수박은 단맛이 강하고 아주 바삭바삭합니다.

페이지 2/2

더 읽기: 아티스트가 버려진 헛간을 착시로 사용해서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 Favorflav |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