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랍네요! 이것들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상품들입니다

450 유로에 초콜릿 바를 원하거나 6000 유로에 수박을 원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우리 모두는 캐비어와 트러플 같은 상품이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것들은 이보다 걸음 나아갑니다. 이와 관련된 가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다음의 10가지 상품은 엄청나게 비싼 가격에 판매됩니다. 트러플이 들어간 파스타를 다음에 주문할 그렇게 나쁘게 보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1. 나카자와 우유

나카자와 우유 1리터 가격은 50유로입니다. 1리터의 우유의 가격이 정말 놀라울 정도입니다. 식료품점에서 우리는 보통 같은 가격으로 30리터의 우유를 구입할 있습니다. 그런데 나카자와 우유는 단순한 우유가 아닙니다. 우유는 신중하게 계획된 시간에 일주일에 번만 착유하는 일본 소에서 나옵니다. 이것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멜라토닌을 많이 만들어 냅니다.

2. 코핀 베이

호주 남부의 양식장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굴을 양식합니다. 코핀 베이 굴은 성장하는데 7년이 걸리며 크기도 거대합니다. 이것들은 종종 1킬로가 넘습니다. 굴은 독특한 맛이 나고 단단하고 육즙이 많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조개의 크기와 나이에서 기인합니다. 특별한 굴의 경우 60유로를 지불해야 합니다.

3. 와규

와규는 특별한 고기입니다. 풍미가 풍부하고 질감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고기가 주인공이 되는 와규 저녁 식사도 있습니다. 와규는 A부터 C까지 다양한 분류로 나뉩니다. 최고 등급의 와규 1kg 가격은 170유로입니다.

4. 말차

이것은 친숙하게 들릴 있을 것입니다. 말차는 여러 가격대에서 구입할 있는 일본산 녹차입니다. 가격은 다양할까요? 저렴한 말차는 종종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의 식용 색소로 사용되는 분말에 해당합니다. 말차는 훨씬 좋은 품질도 있는데 최고의 말차에는 이것을 나타내는 라벨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말차가 녹색을 보일수록 품질과 맛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것을 원하나요? 그렇다면 주머니 깊숙이 손을 넣어야 것입니다. 품질이 증명된 말차는 500그램에 200유로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5. 토악 초콜릿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초콜릿 바입니다. 그런데 비쌀까요? 토악 초콜릿은 73% 순수 코코아로 만들어지고 오직 에콰도르에서만 만들어집니다. 초콜릿은 오래된 코냑과 위스키 통에서 숙성됩니다. 이로 인해 다른 초콜릿과 비교할 없는 매우 특별한 맛을 느끼게 줍니다. 이것이 정확히 어떤 맛인지 궁금한가요? 그렇다면 하나를 위해 450 유로를 지불해야 것입니다.

5 가지 비싼 상품에 대해 궁금한가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