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자는 500달러에 오래된 보관 상자를 구입하고서는 750만 달러를 발견했습니다

오래된 금고

댄은 그 여성이 그에게 말한 것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습니다. 그 여자의 친구는 오래된 금고가 들어 있는 보관 상자를 샀습니다. 댄은 주로 보관 상자의 금고는 비어 잇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가치가 거의 없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알고 있었는데 이번 것은 그 안이 비어 있지 않았습니다.

새 주인은 금고를 열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했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몇 번의 시도를 하고 나서도 첫 번째 전문가는 금고를 열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여러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마침내 금고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댄에게는 아픈 발견

금고가 마침내 열렸을 때 그들은 자신들의 눈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댄은 금고에 750만 달러라는 엄청난 현금이 있다는 말을 듣고서는 자신이 얼마나 큰 실수했는지 깨달았습니다. 그 남자는 750만 달러 금고에 500달러만 지불했습니다. 그는 할 말을 잃었습니다…

여러 의문점

댄과 로라는 그 돈이 어떻게 금고에 들어왔는지 궁금했습니다. 댄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창고에 750만 달러가 있다는 것을 그냥 잊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돈과 관련하여 여러 가능한 시나리오가 빠르게 퍼졌습니다. 주인이 이사를 갔거나 문제의 주인공이 감옥에 있었을 수도 있다고 로라는 말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모든 이론들은 주로 불법 행위에 치우쳐 있어 보였습니다.

돈의 행방이 궁금한가요? 계속해서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