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역형을 선고받은 9명의 유명인

연예인   감옥

유명인이라고 해서 정의에서 예외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유명인에게 있어서 인생에서 어떤 것들이 쉬울지는 몰라도 법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최고의 위치에 있던 운동 선수, 배우, 가수들은 범죄를 저질렀을 다른 사람처럼 비난을 받고 때로는 감옥에 갇히기도 합니다. 다음의 아홉 명의 유명 인사들이 그러했습니다.

펠리시티 허프만

물론 모든 부모는 자녀가 좋은 학교에 가기를 원합니다. 펠리시티 허프만도 이를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자 했습니다. 여배우는 딸의 시험 점수를 높이기 위해 $15,000 지불하였고 이로 인해 2019년에 사기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범죄로 인해 위기의 주부들에 출연했던 배우는 캘리포니아에서 14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30,000 벌금과 250시간의 지역 사회 봉사를 선고받았습니다.

코스비

코스비는 여러 성적 학대 혐의를 받았습니다. 2015 12월에 그는 여성에 대한 성적 학대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2018년에 그는 이로 인해 유죄 판결을 받아 3년에서 10 사이 기간의 징역형과 $25,000 벌금형에 처해졌습니다. 그는 몽고메리 국가 교정 시설에 잠시 구금된 2018 9월에 펜실베이니아 교도소로 이송되었습니다. 그는 그곳의 독방에 배정되었고 처음 4개월 동안에는 다른 수감자들과 접촉할 없었습니다.

테레사 주디체

2014 10월에 리얼 하우스 와이브스 오브 뉴저지(The Real Housewives of New Jersey)’ 출연했던 테레사 주디체와 그녀의 남편 조는 파산 사기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테레사는 11 개월 동안 복역해야 했고 남편 조는 41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렇지만 사람이 동시에 감옥에 가지는 않았습니다. 판사는 사람이 개별적으로 형을 집행받을 있도록 하여 명의 부모가 명의 딸을 돌볼 있게 하였고 나머지 부모는 감옥에 갇혀 있도록 하였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