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역형을 선고받은 9명의 유명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저희는 모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전과자가 아닌 어벤저 시리즈의 아이언맨/토니 스타크로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배우는 1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었습니다. 1996년부터 2001년까지 초창기에 그는 마약 소지 혐의로 여러 차례 체포되었습니다. 1999년에는 보호 관찰 기간 동안 약물 검사를 받지 않아서 3 징역형을 선고받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1 동안 봉사했어야 했습니다.

웨인

랩퍼 웨인 또한 마약으로 인해 감옥에 가야 했습니다. 2010년에 그는 투어 버스에서 마약과 불법 무기가 발각된 이후에 1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리고 예정된 것보다 4개월 일찍 석방되었습니다.

마크 월버그

배우 마크 월버그는 자신의 평생을 완전히 뒤집는 일을 행했습니다. 그가 유명해지기 훨씬 전인 16 그는 명의 베트남 남자를 막대기로 공격하면서 인종차별적 발언을 했습니다. 사람 명은 공격을 받은 시력을 잃었습니다. 사건 이후 마크는 2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는데 결국에는 45 동안 복역을 해야 했습니다.

린제이 로한

퀸카로 살아남는 출연했던 여배우는 음주와 가석방 위반 혐의로 여러 가지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2007년에 그녀는 시간 동안 감옥에 갇혀 있었고 2010년에는 2 동안 감옥에 있었고 2011년에는 동안 감옥에 가야 했습니다. 그녀는 2011년에 동안 가택 연금을 받기도 했습니다.

미셸 로드리게스

분노의 질주에서 여배우 미셸 로드리게스가 맡은 배역은 자동차를 다루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실제 그녀의 삶에서 그녀는 운전에 대한 책임을 제대로 지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었고 수습 기간을 어김으로써 6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런데 그녀가 구금된 감옥에 사람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18 만에 석방되었습니다.

매카트니

다른 나라로 비행기를 타나요? 그렇다면 주머니에 특히 대량이 아닌 약물이 없는지 확인하기 바랍니다. 매카트니는 부분을 놓친 같습니다. 1980년에 그는 도쿄 공항에서 0.5파운드의 마리화나를 들고 있다가 체포되었고 이로 인해 9일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Society 19 | 이미지: Bruno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