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로 여행하나요? 아마도 아직 몰랐을 수 있는 14가지 비행기와 관련된 사실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비행

비행과 관련하여 이러한 사실들에 대해 이미 알고 있었나요?

비행은 가장 안전한 여행 방법인 것처럼 보이지만 비행과 관련해서 아직도 저희가 모르는 많은 것들이 있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착륙 이륙 중에 조명이 꺼지는 이유에 대해 알고 있나요? 비행기 여행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들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비행기가 이착륙할 항상 창문 셔터를 열어 놓아야 하는 이유는 이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비행 중에는 신발을 신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외에 다른 여러 가지 비행과 관련된 사항들에 대해 알고 싶나요? 계속해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조종사와 부조종사의 음식

조종사와 부조종사는 비행 서로 다른 식사를 제공받습니다. 까다롭기 때문이 아니라 식사 사람에게 문제가 생길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서 이렇게 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식중독에 걸리게 되면 다른 식사를 다른 조종사가 비행기를 조종할 있게 하는 것입니다.

허락되지 않는 수염

수염이 있는 조종사를 적이 있나요?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항공사는 조종사가 수염을 기르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수염이 있으면 산소 마스크가 제대로 맞지 않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승무원이 수염을 기를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그렇긴 해도 여기에 대해서도 요구 사항이 있을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수염은 적어도 3 이상오래된것이어야 하고 단정하게 보여야 합니다. 그리고 이후에도 수염은 계속해서 제대로 관리되어야 합니다.

대변은 어디로 이동될까요?

장시간 비행을 하는 경우 아마도 한두 번은 화장실에 가야 것입니다. 그런데 화장실을 사용한 이후에 소변과 대변은 어떻게 처리될까요? 소변과 대변은 항공기 아래에 있는 탱크(250리터의 용량)으로 이동됩니다. 그리고 비행기가 착륙한 이후에 호스를 사용해서 탱크를 비우게 됩니다. 그런 다음 폐기물은 트럭을 통해 하수도로 옮겨집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비행과 관련된 여러 사실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