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한 번 보기 바랍니다. 이 커플은 특별한 잠수함에 집을 지었습니다

비틀즈와 바다 괴물

이 집의 내부는 외부의 모습만큼이나 특별합니다. 비틀즈의 노래에서 영감을 얻은 노란 잠수함에서 알 수 있듯이 전체적으로 이곳에는 이 밴드와 관련된 것들이 있습니다. 이곳의 숙소는 또한 해양 스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바다 테마는 둥근 창문, 선박의 종, 선박의 핸들, 오래된 다이빙 헬멧, 그리고 키스가 중고 상점과 웹사이트에서 발견한 여러 흥미로운 장식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거주지

다양한 장식과 더불어 이 집은 매우 실용적입니다. 주방, 아늑한 휴식 공간, 큰 이층 침대가 있는 침실, 그리고 모든 것을 갖춘 욕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잠수함의 뾰족한 끝 부분에 위치하고 있고 이곳에는 샤워실도 있습니다. 더욱 특별한 것은 샤워실 바닥이 오래된 여행 가방을 사용해서 만들어 졌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키스는 오래된 재료와 소지품을 사용해서 집에 두 번째 생명을 불어 넣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큰 장난감

키스와 젠은 자신들의 독특한 프로젝트를 만족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잘되는 것 같다는 사실에 큰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저희는 모든 게 제대로 맞을지 전혀 몰랐습니다.”라고 키스는 말합니다. 그는 결과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뒤뜰에 거대한 장난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마치 언제라도 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있는 것처럼 말이죠.” 젠 또한 자신들이 함께 이룬 성과에 대해 만족하고 있습니다.“저희 뒷마당에서 노란 잠수함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믿기지 않습니다. 너무나도 독특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저희가 이런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잠수함은 남녀노소 모든 고객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모두가 잠수함에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아이들이 어른이 되고 또 어른은 다시 아이들로 바뀝니다. ”

여기 영상에서 잠수함 집 전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 Living Big in a Tiny House / 이미지: Videostills Living Big in a Tiny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