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화장실에 가게 되나요? 여기에 나와 있는 팁들을 이용해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밤에 화장실에 가게 되나요

밤에는 따뜻한 침대에서 편안하게 지내기 바랍니다

밤에 소변을 보기 위해 침대에서 일어나야 하는 것보다 성가신 일은 없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문제를 피할 있는 가지 팁이 있습니다. 여기에 전체 목록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엄청난 불편함

우리 모두가 경험해 보았을 것입니다. 따뜻한 침대에서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는데 화장실에 가야해서 깨어나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엄청나게 불편한 일인데 이와 관련하여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발생시키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밤에 술을 많이 마시지 않는 등 이미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하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별로 효과를 보지 못했나요? 그렇다면 여기에 나와 있는 여러 팁들을 활용해 보기 바랍니다.

과민성 방광 문제

일반적으로 하루에 약 1리터에서 2 리터의 소변이 만들어지며 이 중 25%만이 밤에 만들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와 관련하여 밤새도록 소변을 보지 않고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화장실에 가기 위해 밤에 여러 번 일어나게 되나요? 그렇다면 혹시 야뇨증 또는 야간뇨라고 불리는 과민성 방광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밤에 소변 생산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자주 나타나며 나이의 영향을 크게 받기도 합니다.

이에 대한 원인들이 궁금한가요? 다음 페이지에서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