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더 넓은 범위를 도달할 수 있도록 머리에 차 열쇠를 대고 있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셜리의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사실입니다!

차를 어디에 주차했는지 잊은 적이 있나요? 이러한 경우에는 리모컨 기능이 있는 자동차 키가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키를 공중에 들고 다른 차들을 향해 리모컨을 눌러도 곧 자신의 차에서 인식할 수 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자동차 키를 머리에 대고 있으면 더 넓은 범위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이상한 소리로 들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정말 사실인 것 같습니다!

차 열쇠를 머리에 대고 있기

더 넓은 범위에 리모컨 기능이 되게 하려면 자동차 키를 머리에 대고 있어야 할까요? 미친 소리로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근거 없는 소리가 아닙니다. 자동차 키 리모컨의 신호를 머리를 통해 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할까요? 이것은 머릿속에 많은 양의 물이 있기 때문이라고 노팅햄 대학의 로저 보울리 교수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머리에 있는 다량의 물은 키에서 나오는 전자파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자파 강화

영국 대학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에 대한 모든 것이 명확하게 설명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머리 중 80%가 물로 이뤄져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진동 현상은 전자기장이 물 분자의 양전하와 음전하를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생되게 됩니다. 이러한 진동으로 인해 전자기파가 자동차 키 자체보다 더 멀리 퍼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나요? 다음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