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아빠가 출산 현장에서 떠나며 말합니다. “저는 도움이 되지 못해요.”

실망시키지 않다

플뢰르가 소식을 들었을 화가 것을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아드리안은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일하러 떠났습니다. “제가 미팅에 참석하지 못했다면, 저는 아버지를 실망하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아버지는 저에게 모든 것을 주셨는데 제가 도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진행되었습니다. 제가 사무실에서 나올 플뢰르가 출산을 했다는 문자를 확인했습니다.”

헤어짐

플뢰르는 그녀를 혼자 것에 대해 저에게 분노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돈을 버는 사람은 제가 유일했고 플뢰르의 엄마도 플뢰르가 감정적으로 반응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플뢰르는 저를 이상 남편으로 여기지 않고 이혼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플뢰르만 아드리안이 잘못된 행동을 했다고 생각한 것은 아닙니다. “삶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순간 하나일 있는 시간 가운데 삶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여자와 함께 해야 했습니다. 아내를 돕는 것보다 아빠를 돕는 중요하다고 생각했나요? 아내와 자녀 모두 당신의 도움을 기대할 것입니다. 이들이 당신의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라고 게시판의 독자는 말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있었어요

또한, 많은 사람들이 아드리안이 거기에 남아서 아내를 도와야 했다고 말합니다. “그녀가 두려움에 있고 고통 가운데 있을 당신은 그곳에 그녀를 위해 있어야 했습니다.”라고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게시판의 독자가 말했습니다. “플뢰르는 당신의 손을 잡았어요. 이것을 출산의 고통과 비교해서 생각할 수는 없었나요?”라고 다른 독자는 글을 남겼습니다. 아드리안의 아버지 또한 비판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사과는 나무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아버지 모두 완전히 잘못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플뢰르와 게시판의 독자들 편인가요?

* 아드리안과 플뢰르는 실제 이름이 아닙니다. 레딧에서 남자는 apcsois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Reddit |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