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친구가 엄마와 아들의 여자친구 간의 불화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저는 그녀가 저희 엄마를 위해 좀 더 노력했으면 해요.”라고 그 아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젊은 청년이 자신의 여자친구와 엄마가 잘 지내지 못해 힘들어합니다

에반* 엄마와 여자친구 사이에서 계속해서 곤란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사람은 지내지 못합니다. 에반이 마음과 달리 말입니다. 자포자기의 상태에서 에반은 여자친구에게 엄마와 지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하지만, 효과는 없습니다.

어려운 관계

저희 엄마는 여자친구를 좋아하지 않아요.” 에반은 레딧 게시판에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조언을 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높은 교육을 받은 가정에서 성장했고 저희 엄마는 여자친구 루시가 이러한 조건에 맞지 않다고 생각해요. 저희 엄마는 루시가 하는 일을 별로라고 생각해요. 저희 엄마는 여자친구를 인정해 주지 않을 같아요.”

갑작스러운 죽음

다행히도 루시와 에반의 아빠는 맞았습니다. “저희 아빠는 루시를 좋아했어요. 둘은 가지 언어를 유창하게 말할 있었고 항상 즐겁게 대화를 했죠. 저희 아빠는 루시가 중국어를 공부하는 것을 도와줬고 루시는 저희 아빠에게 피아노를 가르쳐 줬어요. 사람은 지냈었어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가족은 에반의 아빠가 갑자기 돌아가시는 바람에 엄청난 슬픔에 빠지게 됩니다.

슬픔

에반 아빠의 죽음은 가족 갈등을 악화시켰습니다. “저희 가족은 깊은 슬픔에 빠졌고 슬픔으로 인해 상황이 나빠지게 되었어요. 저희 엄마는 계속해서 불만을 가졌고 계속해서 루시에게 직접적으로 좋지 않은 말을 했어요. 여자친구는 엄마를 만나고 다음에 자주 차에서 울었어요. 하지만, 저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엄마에게 사실에 대해 말하고 싶지는 않았어요.”라고 에반은 말합니다.

방문

에반은 여자친구가 엄마의 사랑을 받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그래서 그는 다음 방문 문제를 직접 다루고자 했습니다. “저는 어머니가 인정할 만한 옷을 루시에게 골라줬어요. 그리고 방문했을 이야기하면 주제들에 대해 말해주었죠. 기본적으로 아버지와 관련된 것들이었죠.”

하지만, 이들의 방문은 계획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