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퍼백을 활용한 14가지 방법

지퍼백을 활용한 14가지 방법

생각보다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집락 또는 지퍼백으로 알려져 있는 재밀봉이 가능한 투명한 봉지는 여러 가지 용도로 이상적입니다. 대형 사이즈부터 소형 사이즈까지 종류도 다양합니다. 아마 부엌에서 이미 편리하게 이것들을 사용해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부엌 말고도 여러 장소에서 이것들을 활용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유용한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행 활용법

여행이나 출장을 많은 경우 짐을 싸느라 스트레스를 받곤 합니다. 아래에 나와 있는 팁을 활용하면 짐을 때도 훨씬 편하고 여행지에서도 아주 편리할 것입니다. 지퍼백만 있으면 됩니다.

1. 주요 서류

여관이나 비행기표와 같은 중요한 서류를 봉인된 지퍼백에 넣도록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서류는 자주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쉽게 보여줄 있는 곳에 두면 아주 편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깨끗하고 깔끔하게 정리되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2. 깔끔한 정리

샴푸, 샤워 , 자외선 차단제와 같은 것들은 여행에 있어서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제품들은 쉽게 흘러서 금방 유출되곤 합니다. 그래서 액체 상태의 세면 도구들은 지퍼백에 넣으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유출될 일도 없고 깔끔하게 정리할 있습니다.

3. 종류별로 정리하기

용량이 지퍼백에 옷을 나눠서 넣으면 여행 가방을 아주 깔끔하게 정리할 있습니다. 양말, 속옷, 수영복 등을 종류별로 같이 놓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휴가를 다녀온 다음에 빨래를 때도 아주 좋습니다.

4. 모래와

여분의 지퍼백을 여행 가방에 가져가도록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휴가지에서도 아주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해변에 귀중품을 지퍼백에 넣어서 가져갈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해변에서 멋진 하루를 보낸 다음에도 귀중품에 모래가 묻지 않게 있습니다. 그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후 젖은 수영복과 타월을 지퍼백에 넣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집에서의 활용법

지퍼백은 여행 시에만 유용한 것이 아니라 집에서도 항상 유용하게 사용될 있습니다.

5. 작은 물품들

지퍼백은 작은 물건을 저장하기에 이상적입니다. 귀걸이나 종이 클립, 동전 등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지퍼백을 활용하면 작음 물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있고 쉽게 찾을 있으며 서로 섞일 일도 없습니다.

6. 부품 모으기

같이 있어야 부품들을 자주 잃어버리나요? 부품들을 지퍼백에 같이 둔다면 이제 이렇게 일이 없을 것입니다. 퍼즐 조각, 레고 블록, 공예용품들에 방법을 사용할 있을 것입니다.

7. 충전기

오늘날에는 집에 전자 제품이 가득합니다. 이러한 기기들은 충전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아마도 다수의 충전기가 집에 있을  것이고 서로 얽혀 있기도 것입니다. 각각의 충전기를 소형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한다면 이러한 문제는 금방 해결될 것입니다.

8. 아이스

아이스 팩이 필요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항상 유용하게 사용될 있습니다. 젖은 스펀지나 수건을 지퍼백에 넣으면 아이스 팩을 만들 있습니다. 지퍼백을 닫기 전에 지퍼백에서 가능한 많은 공기를 모두 빼내도록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에 냉동실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부엌에서 지퍼백을 어떻게 활용할 있는지 알고 싶나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