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트에 대한 저주: 이 공포 영화는 촬영 후에도 멈추지 않았습니다

폴터가이스트

공포 영화 폴터가이스트는 1982년에 나왔고 편의 속편을 만들기로 결정된 대히트작이었습니다. 하지만 촬영할 때가 되었을 역할을 맡고 싶어 하는 배우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이유: 폴터가이스트 저주.

번째 영화 촬영 직후에 시작된 영화에 대한 저주의 소문 뒤에는 가지 이유가 있었습니다. 맏누나 역을 맡았던 도미니크 던은 남자 친구를 만났는데 상영 이후 교살되어 5 동안 혼수 상태로 있다가 사망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인생에서 그를 다시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대해 남자 친구가 이렇게 반응했던 것입니다.

번째 영화 촬영이 시작되기 직전에 주연 배우 줄리안 벡은 자신이 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영화 제작을 성공적으로 마쳤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사망했습니다.

인디언 샤먼을 연기한 샘슨도 촬영 직후 수술 중에 사망했습니다.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초자연적인 일들이 너무 많아서 이들은 저주를 없애기 위해 엑소시즘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으로 일이 끝나지는 않은 같습니다. 젊은 금발의 주연 배우 헤더 오루크는 1988년에 12세의 나이로 크론 병에 걸려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아무도 번째 시리즈에서 역할을 맡으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 제작을 하게 되었고 많은 돈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돈이 충격을 완화하는 도움이 같습니다. 나중에 주연 배우였던 조베스 윌리엄스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촬영 중에 실제 인간의 뼈를 사용했다고 토크쇼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가짜 해골을 만드는 것보다 당시에 방법이 저렴했기 때문에 그렇게 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주장은 거짓이 아니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행동이 영화에 저주를 끼쳤다고 믿고 있습니다.

엑소시스트

젊은 린다 블레어가 연기한 악마에게 사로 잡힌 소녀에 관한 영화는 영화사에서 가장 격렬한 공포 영화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촬영 중에 있었던 일과 촬영 후에 있었던 많은 이상한 사건들은 아마도 영화 자체보다 훨씬 끔찍하다고 있을 것입니다. 엑소시스트는 윌리엄 피터 블래티가 같은 이름의 책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데, 그는 악마를 몰아내고 싶어했던 조지타운 대학병원에서 신부들을 상대해야 했던 어린 소년에 대한 실화를 바탕으로 썼습니다. 신부는 부상을 입기도 했습니다.

영화의 경우, 촬영을 시작해야 집이 완전히 불에 타버렸기 때문에 촬영을 시작한 직후에 바로 촬영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린다 블레어가 연기한 주연 배우의 침실만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화재의 원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비둘기로 인해 합선이 발생되었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배우 엘렌 버스틴은 영화에서 레이건(린다 블레어) 그녀에게 뛰어내려 넘어졌을 영화 도중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의 이미지가 영화에서 사용되었는데 버스틴이 고통스러워하는 외침은 사실 좋은 연기의 결과가 아니라고 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허리 부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블레어 자신도 다른 샷에서 심각한 허리 부상을 입었습니다. 영화 배우 맥고란과 바실리키 말리아로스는 촬영이 중단된 직후 사망했습니다. 영화에서 죽은 사람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촬영 중에 블레어의 할아버지와 막스 시도우의 형제가 사망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는 이러한 비참함을 이용했습니다. 그들은 저주가 영화를 따라다닌다는 것이 홍보에 나쁘지 않다고 제안했습니다. 수년 동안 엑소시스트는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공포 영화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로즈메리의 아기

악마의 아기를 가지고 있던 여성에 관한 영화도 많은 사람들이 저주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영화가 나온 직후 폴란스키 감독을 비롯한 많은 스태프들은 위협에 압도당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작자 윌리엄 캐슬은 자신이 고통스러운 병을 앓을 것이라고 예언하는 사탄 종파로부터 편지를 받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병원에 입원했고 담석 수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같은 병원에서 동시에 영화의 작곡가 크리스토프 코메다가 뇌동맥류로 사망했습니다. 영화의 주인공 명처럼 말입니다. 충격적인 사건도 있었습니다. 1969 8 영화 개봉 1 만에 폴란스키의 아내 샤론 테이트와 그녀의 손님들 일부는 맨슨가에 의해 집에서 잔인하게 살해당했습니다. 테이트는 당시 임신 8개월이었습니다. 일부는 레논의 살인 사건을 영화의 저주와 연결시키기도 합니다. 로즈메리의 아기 영화 대부분이 촬영된 뉴욕 건물단지인 다코타는 레논의 아파트였는데 그는 아파트 앞에서 총격을 당했습니다.

크로우

영화는 죽음에서 일어난 남자에 관한 다른 무서운 영화입니다. 주연 배우는 전설적인 배우 브루스 리의 아들인 브랜던 리가 맡습니다. 영화는 그의 번째 성공작으로 여겨졌지만 대신 이것은 그의 죽음으로 이어졌습니다. 영화 제작자 일부는 엄청난 재앙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목수가 스크루 드라이버로 자신의 손을 찔렀고, 스턴트맨은 지붕을 뚫고 떨어졌고, 스태프 명은 거의 감전사로 죽을 뻔했습니다. 최악의 상황은 세트장에서 일어난 브랜던 리의 죽음이었습니다. 그는 총에 맞아 죽는 장면에서 사용 중인 총에 진짜 총알이 있어서 죽게 되었다. 이것은 또한 가족의 저주와 관련된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아버지 브루스도 어린 나이에 이상한 상황에서 사망했습니다.

페이지 2/2

더 읽기: 콜라로 청소할 수있는 15 가지 일상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이미지: Hollandse Hoog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