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로 여행하나요? 아마도 아직 몰랐을 수 있는 14가지 비행기와 관련된 사실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흥미로운 맛있는 커피

비행기에서 커피를 만드는 사용되는 물은 항공기 자체의 물탱크에서 나온 것입니다. 탱크가 정기적으로 청소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합당한 이야기로 들릴 것입니다. 특히 구형 항공기의 탱크 청결도는 의심스러울 있습니다. 병에 음료만 선택하도록 하고 흥미로운 커피 (또는 ) 시음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번개에 맞는 경우

폭풍 상황 속에서 비행을 하는 것은 두려울 있지만 전문 조종사들은 이에 대해 걱정을 하지 않습니다. 조종사가 폭풍을 극복하는 것은 아주 일반적인 일입니다. 사실 번개에 맞는 것은 아주 정상적인 일입니다. 많은 경우 이것은 비행기나 비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항공기는 낙뢰를 견딜 있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있고 조종사는 이와 관련된 훈련을 받습니다.

허락되지 않는 추파 던지기

모든 승객은 승무원을 존중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두에게 좋은 의미로라도 승무원에게 추파를 던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직원 누군가가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면 비행기가 비상 착륙을 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한다고 합니다!

조종사의 화장실 이용

조종사들도 때때로 화장실에 가야 하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사무장(스튜어디스와 스튜어드의 매니저) 조종석에 들어가게 됩니다. 사무장은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조종사가 자리에 돌아올 때까지 복귀를 하지 않습니다.

이착륙 어두워지는 조명

 비행기가 이착륙 때는 조명이 종종 어두워집니다. 여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승객의 눈이 어둠에 익숙해질 있고, 비상시 사람들이 비상구를 명확하게 있기 때문입니다.

화장실 열기

승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비행기의 화장실 문을 외부에서 수도 있습니다. 싸움이 벌어 지거나 화장실에 있는 사람의 몸이 좋아지는 경우, 승무원은 외부에서 아무 문제없이 문을 있습니다. 많은 경우금연표지판 뒤에 외부에서 문을 있는 방법이 숨겨져 있습니다.

비행 식사

장거리 비행 중에 음식을 제공받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 이것은 배를 채우는 외에 다른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식사는즐거움 제공합니다. 먹을 것이 있으면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고 느끼게 됩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 Desafío Mundial, Luchtvaart nieuws |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