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에 가장 몸에 좋은 음료 11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5. 커피

모든 커피 애호가에게 희소식이 아닐 없습니다. 커피 잔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우유와 설탕을 많이 붓지 않는 경우에 말이죠. 최근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4잔의 커피를 마시면 체지방이 4% 감소할 있다고 합니다. 연구자들은 카페인이 신진 대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6. 속의 차전자피 섬유질

차전자피(실리움) 섬유질은 수용성 섬유질의 일종으로 섬유질 보충제인 메타무실에 사용됩니다. 차전자피는 수분을 몸에 흡수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음식을 먹게 도와줍니다.

7. 자몽 주스

달콤한 음료를 좋아한다면 과일 주스가 몸에 좋은 음료라고 생각할 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안타깝게도 전혀 맞는 사실이 아닙니다. 과일 주스는 몸에 좋은 같지만, 많은 경우 엄청난 양의 설탕 폭탄이라고 있습니다. 체중을 줄이고 싶다면 과일 주스는 좋지 않다고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과일 주스를 마시고 싶다면, 자몽 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동안 이뤄진 연구에서 100명의 비만 남성과 여성을 그룹으로 나누어서 연구를 적이 있습니다. 이때 번째 그룹은 식사 전에 자몽의 절반을 먹었고, 번째 그룹은 식사 전에 자몽 주스 잔을 마셨고, 그리고 마지막 그룹은 자몽을 먹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연구 결과, 평균적으로 자몽을 먹은 사람은 1.6 kg 감량했고, 자몽 주스를 마신 사람은 1.5 kg 감량했습니다. 한편, 자몽을 먹지 못한 대조군은 12 동안 0.5 kg 미만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8. 코코넛 음료와 수박 음료

운동 또는 운동 후에는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자판기에서 스포츠 음료를 선택하는 대신에, 예를 들어 코코넛 음료나 수박 음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탕이 적으면서 운동 후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도움이 됩니다. 수박에는 근육의 젖산을 제거하고 근육통과 피로를 줄이는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인 시트룰린이 풍부합니다. 나만의 수박 음료를 만들고 싶나요? 그렇다면 1,200 g 없는 익은 수박(잘게 ) 차가운 컵을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섞어 줍니다. 액체 상태가 때까지 섞어주면 됩니다.

9.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

단백질은 근육의 구성 요소이면서 포만감을 촉진합니다. 모든 효과는 체중 감소에 도움이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단백질이 풍부한 음료는 체중 감량에도 효과적일 있습니다. 특히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마시는 경우에는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10. 백차

몸에 좋은 차에 있어서 녹차가 진정한 스타라고 있습니다. 그런데 백차도 몸에 좋으면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백차에는 카페인과 카테킨 EGCG 강력한 지방 연소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시험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카테킨은 새로운 지방 세포가 생성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백차는 신진 대사와 기존에 몸에 있던 지방을 분해하고 에너지로 사용하는 기능을 자극한다고 합니다.

11. 저칼로리 스무디

단백질 파우더가 들어있는 저칼로리 스무디는 배고픔을 없애는 아주 좋은 방법이 됩니다. 이러한 스무디를 직접 만들면 음료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정확히 있으니 가장 좋다고 있습니다. 단백질 파우더 스푼, 냉동 베리, (아몬드) 우유를 모두 섞어 주기만 하면 됩니다.

페이지 2/2

더 읽기: 아티스트가 버려진 헛간을 착시로 사용해서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 Eat This, Not That |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