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비용으로 손톱 곰팡이를 줄일 수 있는 7가지 방법

손톱 곰팡이

가게에서 손톱 곰팡이와 관련하여 판매하는 특별한 치료제는 보통 값이 비싸고 효과가 미미합니다.

손톱 곰팡이는 매우 쉽게 생길 있지만 그것을 없애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약국에서 구입할 있는 치료제는 보통 크게 효과가 없고 의사 처방전을 통해 받은 약은 간에 좋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여러분의 부엌이나 화장실의 수납장에 이미 가지고 있을 수도 있는 치료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톱을 얇게 유지하기

먼저, 손톱을 가능한 얇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톱 곰팡이는 손톱 아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치료제가 손톱을 침투하지 못한다면 효과가 적기 때문입니다. 손톱 관리를 통해 손톱을 다듬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손톱 관리 비용을 아끼고 집에서 직접 다듬는 것을 원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깨끗한 줄을 사용해서 감염을 예방하도록 해야 합니다.

1. 사과 식초 또는 자연 식초

곰팡이가 좋아하지 않는 것은 바로 식초입니다. 면봉을 식초에 담근 다음에 손톱에 놓도록 합니다. 잠시 동안 붕대로 고정해 놓은 다음에 손톱이 마르게 두면 됩니다.

2. 수도크림

정도만 지불하면 약국에서 수도크림(Sudocrem) 구입할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의 항진균제보다 훨씬 가격이 저렴하고 더욱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도크림을 손톱에 충분이 발라 주도록 합니다. 크림의 성분에는 항진균제 효과를 갖는 성분이 있어서 손톱 곰팡이를 쉽게 제거할 있습니다.

3. 빅스 베이포럽

빅스 베이포럽(Vicks Vaporub) 보통 감기 치료에 사용되지만 이것은 손톱 곰팡이에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보통 손톱은 처음에 어두워졌다가 밝아지게 됩니다. 베이포럽을 손톱에 충분하게 바른 다음에 면봉을 사용해서 손톱바닥과 손톱 아래 피부에도 발라주도록 합니다.

4. 티트리 오일

티트리 오일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데 여기에 손톱 곰팡이를 제거하는 것도 포함이 됩니다. 티트리 오일의 다양한 성분은 항균성과 항진균성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일을 손톱과 주변 부위에 바르기만 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많은 방법들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