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유명 인사들이 무슬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이슬람교도

다음의 유명 인사들을 자주 미디어에서 있습니다

파파라치라는 직업이 사라지지 않고 저희들이 연예 기사가 담긴 잡지를 구입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저희는 유명 인사들의 삶에 관심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저희가 이들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다음의 유명 인사들이 무슬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메멧 오즈

많은 사람들이 메멧 오즈를 닥터 오즈 쇼에 나온 의사로 알고 있는데요. 그는 흉부외과 의사로 이름이 알려져 있고 무슬림이기도 합니다. PBS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때때로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힘든 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아버지는 보수적인 이슬람 가치를 강력하게 고수하는 지역인쿠란 벨트출신입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는 터키의 세속적인 지역 출신입니다. “저는 저의 무슬림 정체성에 대해 많이 고민해 왔습니다.”라고 메멧은 말합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이것은 그의 부모님의 서로 다른 믿음과 관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허샬라 알리

배우인 마허샬라 알리는 인상적인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문라이트, 히든 피규어, 그린 북과 같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번째, 그리고 마지막 역할을 통해 배우로서 오스카 상을 탔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 그는 문라이트의 후안 역할을 통해 최고의 조연에 주어지는 아카데미 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최초의 무슬림입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무슬림인 다른 유명 인사들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