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비용으로 손톱 곰팡이를 줄일 수 있는 7가지 방법

5. 유칼립투스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은 많은 사람들이 수증기로 감기 치료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것은 손톱 곰팡이 치료에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유칼립투스 오일에는 곰팡이가 견딜 없는 살균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오일은 손톱 곰팡이 부위에 바르고 손톱 아래 각피와 피부층에 발라주도록 합니다.

6. 데톨외용액

대톨외용액이 집에 있나요? 그렇다면 이것을 손톱 곰팡이를 치료하는 사용할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족욕을 준비하고 데톨외용액을 충분히 추가하도록 합니다. 발을 30 정도 담근 다음에 말려주면 됩니다.

7. 마늘과 레몬

이것은 냄새가 그리 좋지는 않지만, 마늘은 천연 항균제에 해당합니다. 마늘 조각 10개를 빻고 500 밀리리터 물에 요리를 해서 족욕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5 동안 끓인 다음에 상온으로 식게 둡니다. 그리고 레몬즙(곰팡이는 산을 싫어합니다) 조금 추가하고 10 동안 족욕을 함으로써 성분을 흡수하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발을 완전하게 건조하도록 합니다. 일주일에 이것을 반복하면 됩니다. 마늘 조각 즙으로 손톱을 직접 문질러도 됩니다.

해서는 되는

손톱 곰팡이 문제를 겪고 있다면 해서는 되는 여러 일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레빈유가 포함되어 있는 보습 연고를 사용해서는 됩니다. 오일은 손톱을 건조하게 만드는데 이로 인해 심하게 바스러지게 됩니다. 그리고 매니큐어로 손톱 곰팡이를 가리고자 하는 유혹을 이겨내야 합니다. 매니큐어는 손톱에 산소 공급을 막기 때문에 곰팡이 상태를 악화시킵니다. 그리고 박테리아가 매니큐어 브러시에 붙어 있어서 다른 손톱도 감염될 있습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