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전문의가 아름다운 피부 유지를 위해 해야 할 8가지 요령

피부과 아름다운 피부

방법을 활용하면 피부가 더욱 건강하게 되고 젊어 보이게 것입니다

늙지 않는 매끄러운 피부를 우리 모두가 원합니다. 하지만 이것을 마음대로 조정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노화를 늦출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는 이러한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피부과 전문의가 말하는 피부를 아름답게 유지하는 방법 여덟 가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1. 새틴 베갯잇에서 잠자기

새틴 베갯잇에서 잠을 자면 많은 문제를 예방할 있습니다. 하루만 이렇게 보면 잠잘 생긴 주름이 없어질 것입니다. 또한, 잠자기 전에 얼굴에 바른 피부 제품이 베갯잇에 흡수되지 않을 것입니다.

2. 다양한 색상의 음식 섭취

피부과 전문의는 과일과 야채를 먹을 것을 항상 권합니다. 충분한 과일과 야채를 먹으면 몸에 노화 방지제를 공급하게 됩니다. 이것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바로 시작해 볼까요?

3. 이어폰 사용

화장실 변기보다 핸드폰에 많은 박테리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저도 몰랐습니다. 피부과 전문의에 따르면 전화를 귀로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어폰을 사용해서 전화를 하면 피부에 해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4. 당분 섭취 줄이기

피부과 전문의는 당분이 피부에 좋지 않다는 것을 오래전부터 알고 있습니다. 당분 분자는 콜라겐을 뻣뻣하게 만들 있고, 이로 인해 주름이 빠르게 생길 있습니다. 당분 섭취를 전혀 하기는 힘들 것이기 때문에 커피 차를 마실 스푼 정도 줄이는 방식으로 하면 많은 효과를 보게 것입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