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찌꺼기를 버리지 마세요! 여기에 소개된 7가지의 집안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기 양념

커피 찌꺼기로 양념하여 고기에 더 좋은 맛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커피 찌꺼기에 있는 산 때문에 고기의 맛이 더욱 강해집니다.

냄비와 프라이팬 청소

혹시 실수로 냄비에 무언가를 태웠나요? 그렇다고 해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약간의 커피 찌꺼기를 사용해서 냄비와 프라이팬에 구운 음식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팬 바닥에 놓고 수세미로 팬을 깨끗이 문지르기만 하면 됩니다!

머리 감기

커피 찌꺼기로 머리카락을 깨끗이 닦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에 있는 헤어 스프레이와 마른 샴푸 잔여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매끄러워집니다. 그러나 밝은 색의 머리카락은 커피가 머리카락을 변색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커피 찌꺼기를 씻은 후에는 항상 머리카락을 완전하게 헹구도록 해야 합니다.

막힌 싱크대 뚫기

마지막으로, 커피 찌꺼기는 막힌 싱크대를 뚫는 기적을 일으킵니다. 커피 찌꺼기를 싱크대에 넣고 세제와 끓는 물을 부어보세요. 이 방법은 변기에 사용해도 됩니다. 그렇지만 싱크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너무 자주 사용하지는 마세요.

주의 사항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커피 찌꺼기를 너무 오래 보관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위에 나온 집안일에 활용해 보고자 하나요? 그렇다면 먼저 커피 한 잔을 마신 다음에신선한커피 찌꺼기로 시작해 보세요.

페이지 2/2

더 읽기: 아티스트가 버려진 헛간을 착시로 사용해서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 Margriet |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