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시를 꽉 잡으세요: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41가지 다이어트!

Getty Images/iStockphoto/Wand_Prapan

체중 감량의 경이로움 또는 고민? 촌충을 삼키는 등 유명인들이 겪는 극단적인 다이어트!

이해합니다. 수많은 다이어트 트렌드가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이를 따라잡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기괴한 다이어트 방법을 우연히 발견한 적이 있으신가요? 충격적일 만큼 기이한 체중 감량 계획을 소개합니다. 장담하건대, 지금까지 이런 식의 다이어트는 본 적이 없을 거예요!

우리는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인생을 바꾸는’ 다이어트가 등장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유명인부터 인플루언서까지, 누구나 살을 빼기 위한 자신만의 ‘비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식단은 일상적인 저탄수화물 식단이나 비건 식단이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아니, “사람들이 정말 저렇게 할까?”라고 고개를 갸웃거리게 만드는 식단입니다.

바닥에서 턱을 들어올려야 할 정도로 놀라운 식단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달이 지시하는 식단이나 양념 선반이 아닌 얼음 트레이에 손을 뻗게 만드는 식사 계획에 대한 속삭임을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원하는 만큼만 먹을 수 있지만 특정 음식만 먹을 수 있는 식단도 있나요? 아직 궁금하신가요? 그럼, 궁금해져야 합니다! 세계 역사상 가장 놀라운 식단을 발견할 뿐만 아니라 불편한 진실도 마주하게 될 거예요. 체중 감량의 성배를 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우스꽝스러울 정도로 터무니없는 식단 계획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알아볼 방법은 단 하나뿐입니다!


1. 촌충 삼키기

아마도 가장 미친 듯하면서도 가장 위험한 다이어트 중 하나는 촌충 다이어트일 것입니다. 이 체중 감량 “전략”은 들리는 것만큼이나 충격적입니다! 헬스장에 가거나 건강한 식단을 따르는 대신 촌충 알이 들어 있는 알약을 삼킨다고 상상해 보세요. 촌충이 부화하여 몸속에서 자라면서 여러분의 음식을 먹어치우며 “여분의” 칼로리를 모두 먹어치우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쉽게 살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쉽게 들리지만… 완전히 혐오스럽지 않나요? 하지만 문제는 이 방법이 완전히 기괴할 뿐만 아니라 매우 위험하다는 점입니다!

Doble-d/Getty Images/iStockphoto

촌충 다이어트는 빅토리아 시대부터 시작된 오래된 다이어트입니다. 당시 여성들은 결핵 환자처럼 창백하고 날씬해 보이기를 원했습니다. 이를 위해 여성들은 꽉 끼는 코르셋을 착용하고 소량의 독을 섭취하기도 했습니다. 위험한 선택 중 하나는 촌충을 먹는 것이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지식으로 볼 때, 누군가가 이 식단을 시도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죠. 촌충은 감염과 심지어 치매로 이어질 수 있는 뇌 문제를 포함한 많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기생충에게 칼로리 소비를 맡겼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식욕, 특히 탄수화물에 대한 식욕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아이러니한 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누군가 “마법의” 약이나 식단을 제안할 때는 촌충의 이야기를 기억하고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대신 채소와 조깅을 즐겨보세요!

2. 면봉 먹기

체중 감량 전략의 거친 세계에서 면봉 다이어트는 기괴하고 위험한 트렌드로 두드러집니다. 배고픔을 억제하고 일일 칼로리 섭취량을 극적으로 줄이기 위해 면봉을 주스에 담가서 섭취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특이하고 맛이 없을 것 같지만 매우 위험하기도 합니다. 런웨이에 오를 수 있는 몸매를 가꾸어야 하는 모델계에서 시작된 이 ‘다이어트’는 실제 음식의 칼로리 없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하지만 화려함이 끝나고 암울한 현실이 시작되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Xenicx

솜을 섭취하는 것은 단순히 기발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라 무질서한 식습관입니다. 우리 몸은 이러한 이물질을 소화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솜이 위장에 끼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솜에는 가공 과정에서 나온 화학 물질이 들어 있어 해로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솜을 섭취하면 호르몬 교란부터 암 또는 화학 물질 중독에 이르기까지 건강에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항상 진짜 음식과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체중 감량 비법을 찾고 있다면 솜으로 만든 다이어트 솜은 건너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