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를 할 때 건조기에 알루미늄 포일을 공으로 만들어서 넣어 보세요! 정말 놀라운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알루미늄 호일 건조기

다음에 소개해 드릴 팁들을 사용하면 빨래하는 일이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지게 것입니다

혹시 저희처럼 빨래하는 일을 자꾸 미루나요?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러할 것입니다. 빨래는 그다지 재밌지도 않고 혹시라도 잃어버린 양말이 없는지 찾아야 하기도 합니다. , 빨래 후에는 티셔츠 접어야 하기도 하고요. 정말 즐겁지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건조기에 알루미늄 포일을 공처럼 만들어서 추가로 넣으면 빨래하는 일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핵스

감사하게 어떤 사람들은 말을 그대로 행동으로 옮겨서 유용한 팁들을 조사해서 모두가 쉽게 빨래를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만약 집에 많은 아이들이 돌아다니는 경우라면 이러한 팁들을 더욱 유용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 핵스(Mom hacks)’ 다양한 세탁 관련 팁을 영상으로 만들어서 모두가 영상을 통해 배울 있도록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해 놓았습니다. 정말 감사할 뿐입니다!

다른

알루미늄 포일의 경우, 한쪽 면은 반짝이는 반면 다른 쪽은 그렇지 않은 이유를 혹시 알고 있나요? 이렇게 면이 다른 이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를 것이 있는데 그것이 사실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흔히 반짝이지 않는 면이 표면이 평평해서 열을 전달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니까 반짝이는 면은 열을 보존하기 때문에 고기가 생선을 오븐에 요리할 유리하다는 것이죠. 듣기에는 그럴 하지만, 이것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반짝이지 않는 면과 반짝이는 모두는 그냥 제조 공정상 나온 결과물일 뿐입니다!

알루미늄 포일을 세탁기나 회전식 건조기에 사용하는 것은 기계에 전혀 유해하지 않습니다. 아마 옷들이 이상 정전기를 일으키지 않게 것입니다. 왜냐하면 포일이 전하를 모두 흡수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옷들에 보풀이 생기게 내고 먼지가 적게 달라붙게 됩니다.

다음 페이지로 가서 유용한 방법에 대한 설명과 관련 영상을 참고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