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으로 된 보석류를 맥주가 담긴 잔에 넣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금으로 보석류의 변색을 막을 있습니다

금으로 보석을 맥주 안에 넣는다는 말이 이상하게 들릴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서 변색이 되고 지저분하게 보여서 착용하지 않고 있는 금으로 보석류가 있나요? 이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쉽게 간단한 방법을 통해 본래의 색을 되찾을 있기 때문입니다. 단지 본인의 보석류와 맥주, 그리고 깨끗한 천만 있으면 됩니다.

빛이 나지 않고 변색이 보석류와 맥주의 조합은황금조합이라고 있습니다.

산화 작용

은으로 보석류는 공기, , 먼지와 같은 주변 환경 물질에 반응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색이 어두워지고 칙칙하게 됩니다. 특히 산소로 인해 색이 어두워지게 되고, 물로 인해 부식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바로 산화 작용이라고 합니다. 순금의 경우에는 산화 작용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순금은 너무 연해서 보석류로 그대로 사용하기에는 부적합합니다.

다이아몬드 실버

다이아몬드처럼 생긴 보석류 (또는 가짜 다이아몬드) 반지에 부드러운 칫솔과 소량의 치약을 사용하면 다시 빛나게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방법을 그대로 은으로 보석류에도 사용할 있습니다. 이렇게 작업을 다음에는 물로 씻어낸 다음에 건조하면 됩니다.

보석류

순금은 그대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약하기 때문에 금으로 보석류는 구리, 니켈, 또는 아연으로 만들어진 다음에 금으로 도금이 됩니다. 이러한 재료들은 산화될 수가 있어서 금으로 보석류는 착용하면서 보기에 좋지 않은 색으로 변할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가서 어떻게 금으로 보석류가 다시 완벽한 상태로 돌아올 있는지 확인해 보고 영상도 참고해 보세요!

면책 관련 안내: 특정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사람마다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있습니다.

페이지 1/2